최근 중국 시장의 급격한 성장으로 중국어 인력을 필요로 하는 기업들이 늘고 있는 추세다. 뿐만 아니라 한중 FTA 협약이 체결되면서 중국으로 진출할 수 있는 길이 많이 열려 대기업을 비롯해 공기업 등 무역시장에서도 중국어에 능통한 인재를 선호하고 있다.
더불어 국내 중국 유학생도 이미 6만 명을 넘어섰으며, 중국이 세계적으로 크게 성장하면서 중국어에 대한 관심이 점점 높아지고 있다.
이 가운데 파고다 신촌학원에 `비정상회담`과 `내 친구의 집은 어디인가?`로 큰 인기를 모으고 있는 장위안이 오는 5월 종로를 거쳐 파고다 신촌학원에서 `무턱대고 중국어` 강의를 시작한다.
파고다 신촌학원에서 오는 5월 6일부터 시작되는 장위안의 `무턱대고 중국어` 강의는 중국어를 전혀 못하는 초보자들을 위한 강의로, 중국어를 처음 시작하는 수강생들에게 안성맞춤인 강좌다. 이 강의는 중국어 학습자들에 중국어에 대한 문턱을 낮춰줌과 동시에 성조, 병음, 단어 등을 단기간에 배울 수 있도록 구성했다.
무턱대고 중국어는 수강생들의 이해를 보다 빠르게 돕고 효과적인 수업 진행을 위해 장위안과 파고다어학원 중국어 인기 강사인 성구현 강사와의 한중 더블티칭 방식으로 진행된다.
특히, 아나운서 출신의 장위안 강사를 통해 정확한 성조와 발음을 배울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또 파고다어학원의 스타강사인 성구현 강사의 재미있고 유쾌한 수업을 잘 따라가기만 해도 중국어에 꼭 필요한 기초를 쌓을 수 있게 된다.
한편, 파고다어학원 신촌의 `무턱대고 중국어`는 오는 5월 6일에 개강하며, 개강 문의 및 수강 신청은 파고다어학원 홈페이지(www.pagoda21.com) 또는 전화(02-717-4000)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