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랜 시간동안 야식과 식사거리로 상위 랭킹에 자리매김하고 있는 치킨. 하지만 1마리당 2만원에 가까운 치킨 값은 가벼운 서민들의 지갑 사정을 봐주지 않는다. 괴로운 고객들의 목소리에도 불구하고 브랜드 치킨은 재료비 상승을 이유로 치킨가격을 올린다.
이에 최근에는 합리적인 가격의 ‘착한 치킨’이 조금씩 수면 위로 오르고 있다. 프랜차이즈 치킨 업체들도 건강을 생각하는 소비자 문화에 입맛을 맞추고자 `웰빙`과 `최저가`라는 장점을 크게 이끌기 위해 고군분투 하는 중이다.
웰빙치킨의 새로운 화두를 제시하는 ‘오븐마루치킨’은 소비자와 창업주들을 모두 만족시키는 곳으로 인기를 끈다. 오븐에 구운 오븐구이치킨이기 때문에 두껍고 기름이 흐르는 튀김옷을 찾아볼 수 없고, 더욱 담백하고 풍미깊은 맛이 별미이다. 가격 또한 1만원 전 후로, 매우 합리적이다.
이러한 이유로 오븐마루치킨은 예비 치킨창업주들에게 인기창업, 추천 창업아이템으로 늘 인기이며, 고객들에게도 뜨거운 사랑을 받는다. 이에 최근 오븐마루치킨은 다양한 고객들의 입맛을 충족시키기 위해 허니버터스 베이크, 치즈닭볶이, 뿌링스 베이크, 마늘 로스트, 마루 물뱅이 등 다섯가지 신메뉴를 출시했다.
허니버터스 베이크는 달콤한 허니소스 위에 부드러운 허니버터가루를 뿌렸고, 뿌링스 베이크는 바삭한 베이크치킨에 까망베르치즈 가루를 뿌린 후 상큼한 레몬요거트소스에 찍어먹는 환상의 궁합을 자랑하는 치킨이다. 마늘로스트 치킨은 건강에 좋은 마늘을 아낌없이 올린 대신, 마늘 특유의 강하고 매운 맛을 줄여 연령대에 관계없이 누구나 즐길 수 있다.
이밖에 새콤달콤한 골뱅이와 각종 야채 및 소면으로 더위를 날려줄 마루 물뱅이, 순살로스트치킨에 매콤한 소스와 스프레드치즈를 듬뿍 뿌린 치즈닭볶이 등 곁들이는 메뉴도 함께 준비됐다.
신메뉴 출시를 기념해 오븐마루치킨은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나 SNS에 신메뉴 시식후기를 올리면 심사하여 50만원 상당의 백화점 상품권 및 3만원 상당의 오븐마루 치킨 시식권 등을 경품으로 선물한다.
5가지 신메뉴로 고객의 입맛을 사로잡고, 창업자에게 든든한 지원까지 아끼지 않는 오븐마루 치킨 창업 문의는 홈페이지(www.ovenmaru.com) 및 전화(02-928-5669)로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