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징검다리 연휴 통해 많은 관광객 내방 예상
강원도 삼척 (주)하이원추추파크(대표 오한동)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어린이날 대축제를 진행한다.
2015년 5월 3일부터 5일까지 진행되는 어린이날 대축제는 징검다리 연휴로 인해 많은 가족 단위 관광객이 강원도를 찾을 예상 속에 가족이 즐길 수 있는 다채로운 이벤트들로 구성 되었다.
추추파크 전역에서 진행 될 이번 어린이날 대축제는 추추스테이션 부근에서 진행되는 비누거품 체험인 버블버블 폼파티를 비롯하여, 페이스 페인팅, 풍선아트체험 등 어린이들을 위한 프로그램과 나한정역에서 추억의 보물찾기 이벤트, 스위치백트레인에서는 가수 신용씨가 진행하는 기차 콘서트를 통해 가족 모두가 참여할 수 있는 다채로운 행사를 진행한다.
이 외에도 추추파크가 위치한 도계의 지역적 특색을 살려 도계특산품인 유리공예를 체험할 수 있는 유리 공예 체험 존을 마련하여(유료) 추추파크를 찾은 내방객에게 잊지 못한 추억을 선사할 예정이다.
한편 하이원추추파크와 태백시 365세이프타운, 정선군 삼탄아트마인이 지역발전, 상생협력을 통한 동반성장을 목표로 업무협약을 체결하여 5월부터는 방문객이 이용티켓이나 영수증을 제출하면 30% 할인혜택 제공이 가능하다.
이번 협약을 통한 할인혜택과 더불어 5월을 맞이하여 다양한 할인이벤트 및 SBS `웃음을 찾는 사람들`(웃찾사)에서 인기몰이 중인 `배우고 싶어요` 코너의 안시우의 광고 등을 통해 공격적인 마케팅을 실시하고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하이원추추파크 유투브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하이원추추파크는 강원도 삼척시에 위치해 있으며 폐선 된 스위치백 구간과 영동선을 활용한 국내 최초 기차테마파크이다.
국내 유일의 스위치백 구간을 운행하는 관광열차, 가파른 경사를 오르는 산악철도(인클라인트레인), 국내 최장, 최고속도의 레일바이크, 미니트레인, 북유럽 별장형 단독 숙박시설 30실, 오토캠핑장 등 가족단위 방문객들을 위한 다양한 어트랙션(놀이기구)과 숙박시설을 갖추고 있다.
자세한 사항은 추추파크 홈페이지(http://choochoopark.com/) 내 이벤트 게시판에서 확인 가능하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