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탈리아 스타일을 담은 맥주 페로니 나스트라즈로(Peroni Nastro Azzurro, 이하 페로니)가 오는 31일까지 한 달간 펼쳐지는 `2015 이탈리안 푸드 페스티벌`에 공식 후원사로 참여한다. 페스티벌이 개최된 원년부터 4년 연속 공식 주류 후원이다.
`2015 이탈리안 푸드 페스티벌`은 이탈리아 각 지역의 대표 음식을 통해 이탈리아 문화를 한국에 소개하기 위해 마련된 행사다. 이번 행사는 주한 이탈리아 상공회의소의 주관으로 서울 유명 12개 이탈리안 레스토랑에서 진행된다.
참여하는 12개 중 10개 매장이 `옐로 큐(Yellow Q)` 마크를 인증 받은 레스토랑으로 소비자들에게 이탈리아 음식의 진수를 선보일 예정이다. 롬바르디아, 라치오, 피에몬테 등 이탈리아 각 지방을 대표하는 특별 메뉴가 준비됐다.`
또한, 행사 기간 중 페로니 콤보 세트를 주문하는 소비자들은 럭키드로우 카드를 받을 수 있다. 럭키드로우 카드에 간단한 정보를 입력해 제출하면 행사가 끝난 이후 당첨자를 뽑아 감각적인 인테리어로 유명한 디자이너 김치호가 제작한 `페로니 스페셜 패키지`를 비롯해 다양한 선물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페로니 관계자는 `이탈리아를 대표하는 맥주로서 이런 의미 있는 행사에 공식 주류로 함께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며 `더 많은 사람들이 이탈리아 음식에 담긴 멋과 라이프스타일을 즐기며 페로니와 함께 행복한 시간을 보냈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이탈리아 대표 라거 맥주인 페로니는 블루리본 트로피를 수상한 이탈리아 여객선 SS REX에서 영감을 받아 1963년 탄생한 맥주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