래퍼 제시가 방송 최초로 민낯부터 풀메이크업까지의 과정을 낱낱이 공개한다.
1일 방송될 Mnet `하트어택`에는 제시가 출연해 평소 자신이 즐기는 `컨투어링 메이크업`을 소개하며 다양한 노하우를 전수한다.
이날 방송에서는 MC 티파니의 십년지기 절친 제시와 권문수 디자이너가 출연해 각자의 취향에 대한 이야기를 나눠볼 계획이다. 제시는 실제로 평소에 즐겨 한다는 `컨투어링 메이크업`에 대해 소개하며 직접 자신의 메이크업 과정을 공개해 시선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제시는 "동양인들은 주로 어려 보이기 위해 광대를 강조하지 않는데, 나는 오히려 특이하게 얼굴을 입체적으로 보이게 하고 윤곽을 살리는 것을 더 좋아하는 편"이라며 "시청자 여러분에게도 신선하고 새로운 도전이 될 것"이라고 컨투어링 메이크업을 시도해볼 것을 적극 추천했다.
제시는 자신의 최고 아이템을 공개하는 `갓템` 공개 코너에서 트레이드 마크인 골드 아이템들과 그것들에 얽힌 사연을 소개한다. 절친인 티파니가 곧바로 알아보며 반가워한 제시의 링 귀걸이부터, 트렌디한 느낌을 물씬 풍기는 골드 바디체인 등 그녀의 취향이 듬뿍 묻어나는 다양한 아이템을 공개해 눈길을 끌 예정이다.
이외에도 이날 방송에서는 엑소의 대기실을 깜짝 습격해 멤버들의 아이 메이크업, 사복 패션, 자투리 시간을 이용한 운동 방법을 파헤쳐볼 계획이다. 또 MC 티파니와 이철우의 레저 데이트를 공개하는 등 풍성한 내용을 선보일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제시의 컨투어링 메이크업이 공개되는 `하트어택`은 매주 금요일 오후 6시에 방송된다.(사진=CJ E&M)
한국경제TV 박혜정 기자
hjpp@bluenews.co.kr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