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누이(L’inoui)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해 한달 간 롯데백화점 대전점 1층에 팝업스토어를 오픈합니다. 팝업스토어에서는 3일까지 40만원 이상 구매하는 소비자에게 카드명함지갑을, 70만원 이상 구매자에게는 바바라 에코백을 증정할 예정입니다. 하루에 선착순으로 20개가 증정된다고 하네요.
ABC마트는 각종 기념일이 가득한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25일까지 ‘5월愛(애) 우리 가족 행복을 신자!’ 이벤트를 실시합니다. 신발 2족을 구매하면 10%, 3족을 구매하면 20% 할인 혜택을 제공합니다. 또한 문화체육관광부에서 주관하는 봄 관광주간인 14일까지 ABC마트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소비자에게 5000원 할인 쿠폰을 증정합니다. 단, 최대 할인율 35% 이내에서 적용이 가능하고, 일부 브랜드는 제외된다고 하네요. 이와 함께 다양한 사은품 이벤트도 함께 진행합니다. ABC마트 멤버십을 1000포인트 이상 사용하면 누오보(NUOVO)의 아미 7(AMI 7), 재키 4(ZEKI 4), 브리지트 7(BRIGITTE 7) 모델을 구매하면 트래블 슈즈 파우치를, 비지니스화를 구매하면 구둣주걱을 선착순으로 증정합니다. 또한 일부 매장에서는 부기베어를 구매하면 페이퍼 토이 및 동화책을 사은품으로 증정합니다. 뿐만 아니라 ABC마트 신규 멤버십 회원으로 가입을 하면 1만원 할인 쿠폰을 제공합니다. ABC마트 페이스북 페이지의 팬이 되거나 올레 KT멤버십 회원이면 최대 35% 할인율 이내에서 5% 추가할인을 받을 수 있다고 하네요.
타미 힐피거 키즈는 피케 폴로 셔츠를 출시했습니다. 피케 폴로 셔츠는 왼쪽 가슴 부분에 타미 힐피거 플래그 로고 엠블럼이 들어간 반소매 베이직 스트레치 피케 폴로 셔츠로 심플하면서도 고급스러워 편안함과 멋스러움을 함께 살릴 수 있습니다. 또한 쾌적한 착용감을 유지할 수 있도록 땀 흡수와 배출이 용이한 소재를 사용하였으며, 신축성이 있는 소재 사용으로 활동성을 높였다고 하네요. 총 10가지 컬러로 구성되어있습니다. 이와 함께 타미 힐피거 키즈 관계자는 "가정의 달을 맞이해 전국 타미 힐피거 키즈 매장에서 반팔 티셔츠와 반바지, 원피스 등 일부 품목에 30%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전했습니다.
스톤헨지는 2015년 ‘뷰티풀 모먼트(Beautiful Moment)’ 캠페인의 일환으로 ‘The 고마움’편을 진행합니다. ‘The 고마움’은 15일까지 부모님과 더욱 돈독한 시간을 선물하기 위한 이벤트는 부모님과의 옛날 사진과 같은 포즈로 재현해서 SNS에 올리면 추첨을 통해 100만원 상당의 상품권을 증정하는것 입니다. 뿐만 아니라 성년의 날을 맞은 소비자에게 할인 혜택을 제공합니다. 또한 참 브레이슬릿을 구매하면 스완윙즈 참을 증정합니다. 이와 함께 30만원 이상 구매자에겐 비치백과 비치타올 세트를 증정한다고 하네요.
캘빈클라인(Calvin Klein, Inc)은 로스엔젤레스에서 캘빈클라인 진(Calvin Klein Jeans) #mycalvins 데님 시리즈의 글로벌 론칭을 축하하는 스페셜 파티를 개최했습니다. 북미 독점 판매를 맡은 오프닝 세레머니(Opening ceremony)의 움베르토 리온(Humberto Leon) 과 캐롤 림(Carol Lim)이 공동 주최한 이벤트로 캘빈클라인 진 캠페인의 모델이자 소셜미디어 스타인 캔달 제너(Kendall Jenner)가 특별 게스트로 참석하여 자리를 빛냈다고 하네요. 이번 파티에는 DJ 에이트랙(A-Trak)이 선곡한 음악이 흘러나왔으며, 게스트는 행사장에 설치된 포토부스를 통해 자신의 사진을 직접 찍은 후, 해시태그와 함께 소셜미디어에 포스팅을 하여 #mycalvins 캠페인을 성공적으로 독려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새로운 시리즈는 캘빈클라인 진의 글로벌 크리에이티브 디렉터인 캐빈 케리건 (Kevin Carrigan)이 캘빈(Calvin)로고를 사용해 디자인했습니다. 아이코닉한 로고티셔츠와 스웨트 셔츠, 스포티한 디테일이 디자인된 제품으로 구성되어있습니다. 15일부터 캘빈클라인 홈페이지에 공개됩니다.
레스모아는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가족, 연인, 친구와 함께 뭉칠수록 할인 혜택이 커지는 ‘패밀리 세일’을 실시합니다. 한 달간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신발 2개 구매 시 10%, 3개 구매 시 20% 할인 혜택을 제공합니다. 또한 10일까지 7만원 이상을 롯데 카드로 결제하면 5% 할인, 현금IC 카드로 결제 할 경우 5천원 즉시 할인을 시행합니다. 중복 적용 시 최대 30%까지 할인된 가격에 구매 가능하다고 하네요. 이와 함께 어린이 날을 기념하는 행사도 함께 진행됩니다. 5일까지 키즈 제품을 구매하면 펠리 스케치북을 증정하며, 어린이날 당일 전국 레스모아 주요 매장에서는 선착순으로 풍선을 선물합니다. 아울러 명동, 부산, 제주 매장 등에서는 외국인 구매자를 대상으로 레스모아 마스코트인 펠리 뱃지를 선물하고, 8% 할인 가능한 텍스 프리(TAX FREE)서비스를 실시합니다.
한국경제TV 블루뉴스 김지은 기자
kelly@bluenews.co.kr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