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해 Mnet ‘쇼미더머니3’ 출연으로 화제를 모았던 래퍼 스내키챈이 새로운 싱글 ‘딸바보’를 모든 음원사이트에 발매했다.
4일 발표된 ‘딸바보’는 스내키챈의 딸에 대한 사랑을 담은 곡이다. 피처링으로는 지난해 ‘쇼미더머니3’에 출연했을 당시 프로듀서 겸 멘토로 인연을 맺은 대표적인 딸바보 래퍼 타블로가 참여했다.
‘딸 바보’에서 이 두 명의 베테랑 래퍼는 재즈 스타일의 힙합 트랙 위에 자신들의 부성애를 표현해냈다. 이 곡의 비트는 호주의 프로듀싱팀 P.R and Leehahn이 제작하였고, 그래미 어워드에서 수상한 바 있는 King Willy가 마스터링을 해줬다.
네이비 멜팅 슬라이드의 Chocol이 안무가로 출연한 ‘딸 바보`의 뮤직비디오는 최근 걸그룹 Miss A의 ’다른 남자 말고 너‘와 박진영의 ’어머님이 누구니‘를 만든 연출팀 나이브 스튜디오가 제작했다.
실제 피규어처럼 보여 발매전부터 팬들 사이에서 화제가 되었던 앨범 커버의 원화는 IADG 스포츠의 아티스트 광33작가가 그려주었고, 최종 아트워크의 디렉팅과 디자인 제작은 스내키 챈의 아내인 Michelle Park이 맡았다.
또한 스내키챈의 ‘딸바보’는 스내키챈이 처음으로 한국어 랩을 한 곡이며 이 곡을 어린이날 전 날 발매하여 곡에 대한 의미를 더했다.
새로운 싱글 ‘딸 바보’를 발표하며 스내키 챈은 “더미는 영어로 2가지 뜻을 가지고 있습니다. 하나는 ‘바보’라는 뜻이고 또 다른 하나는 ‘인형’이라는 뜻입니다. 이 뜻을 표현하기 위해 앨범의 아트워크와 뮤직비디오를 제작했습니다”라고 전했다.
한편, 스내키챈의 ‘딸바보’는 발매와 동시에 뮤직비디오가 공개됐으며, 모든 음원사이트를 통해 감상할 수 있다.(사진=스톤십)
한국경제TV 성지혜 기자
jhjj@bluenews.co.kr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