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주간의 건강한 변화, 건강하고 아름다운 몸을 갖기 위한 꿈의 도전 `2015 월드짐 바디 챌린지`가 다가오는 26일부터 시작된다. 6주만에 체지방 16kg감량의 기록을 세운 월드짐 바디챌린지는 체지방 감량뿐 아니라 근육량 증가시 2배의 점수를 부여하는 건강한 챌린지이다.
`헬스여신` 이연의 몸매관리패치로 유명해진 리포존이 메인 후원브랜드로 참여한 이번 `2015 월드짐 바디 챌린지`는 월드짐 주요지점에서 약 300여명 참가를 목표로 오는 26일부터 7월 3일까지 건강한 다이어트를 위한 열띤 경쟁을 벌일 예정이다.
약 2개월간의 다이어트 진행 후 바디 챌린지 우승자에게는 휴가비 100만원이 수여되며, 2위에게는 상금 50만원이 수여된다. 그 외 참가자 전원에게 정품 리포존 바디패치세트, 2015 바디챌린지 티셔츠, 건강수첩, 프랑스 유기농 바디제품 빠니에 데 썽스 등 전자랜드, 필립스, fitbit, 비타코코, 스포츠브랜드 워치 등 다양한 후원사들의 히트상품이 들어있는 월드짐 스페셜 키트 포함 총 3000만원 상당의 참가상품을 제공한다.
올해는 작년과는 달리 월드짐 비회원도 참여할 수 있으며 접수는 월드짐 홈페이지와 각 지점에서 방문접수가능하다. 얼리버드 선착순 20명에게는 특별한 혜택이 제공된다.
월드짐 관계자는 "바디챌린지를 통해 참가한 모든 회원들이 자신감을 얻고, 즐겁고 꾸준히 운동할 수 있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며 "6주간 건강한 기적이 계속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바디챌린지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월드짐 공식 홈페이지(www.asiaworldgym.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대한민국 모든 공모전·대외활동 `콘테스트 K`, 매주 금요일 오후 7시 방송
www.all-con.co.kr <문의/제보 <a href="mailto:allcon@all-con.co.kr">allcon@all-con.co.kr>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