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가정의 달, 남녀노소 사랑받는 '화장품 선물' 어때요?

입력 2015-05-05 16:54  



사랑과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5월 가정의 달. 실용적이면서도 특별한 선물을 찾고 있다면 연령별, 성별에 최적화된 센스 만점 화장품 선물 어떨까?

# 5월 8일 어버이날 `꽃중년 꿈꾸는 부모님을 위한 안티에이징 화장품`
▲랩 시리즈 맥스 엘에스 에이지-레스 파워 브이 리프팅 크림, 설화수 맨 본윤유액, 랑콤 압솔뤼 렉스 트레 아이크림, 동인비진 크림


건강식품의 자리를 화장품이 대체하고 있다. 과거 어버이날 선물로 건강식품이 가장 선호됐다면 최근엔 외모에 신경 쓰는 중장년층이 급증하면서 고가의 안티에이징 화장품이 인기를 끌고 있는 추세다.

꽃중년을 꿈꾸는 아버지를 위한 효도 선물로는 턱선을 리프팅하면서 피부를 촉촉하게 가꿔주는 기능성 화장품을 추천한다. 평소 자외선, 술, 담배 등 피부 자극 요인들로 부터 쉽게 노출되는 만큼 피부 진정 기능이 있는지 살펴보는 것도 필수다.

여러 단계의 화장품을 바르는데 익숙지 않는 아버지를 위해 스킨 단계에서 바로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나 모든 스킨케어 단계를 한 번에 끝내주는 `올인원(all in one)` 제품을 선물하는 센스도 잊지 말도록 하자.

어머니를 위한 효도 선물로는 드라마 속 여주인공의 잇(it) 아이템을 권장한다. 어머니가 평소 재미있게 보는 드라마 속 아이템이라면 더없이 좋다.

평소 메이크업에 관심이 많다면 립스틱을, 평소 피부 관리에 신경 쓰는 편이라면 크림류 제품을 선물해보자. 아름다운 미모는 기본, 여주인공 아이템을 사용하고 있다는 `재미`까지 선사할 수 있을 것이다.

# 5월 15일 스승의날 `선물계의 강자, 캔들&디퓨저`
▲빠니에 데 썽스, 일루미 홈 프래그런스


선물에도 트렌드가 있다. 존경하는 선생님에게는 최근 선물계의 강자로 떠오른 홈 프래그런스 제품 선물을 추천한다. 인테리어적인 요소는 물론, 실용성까지 겸비해 연령대에 구애 받지 않고 환영 받을 수 있다.

단 선물 받을 사람의 취향을 고려할 때 센스 점수는 더욱 높아질 터. 평소 깨끗한 이미지를 추구하는 선생님이라면 수국향이나 풀내음 가득한 캔들, 디퓨저를 추천하며 화려하거나 우아한 스타일링을 좋아한다면 향수 못지 않은 묵직한 꽃 향 제품이 제격이다.

# 5월 18일 성년의날 `낭만적인 19세를 위한 장미 화장품`
▲지미추 블러썸, 니나리치 렉스타즈, 라보라토리오 올파티보 카쉬누아르


​만 19세가 된 젊은이들에게 일정한 의례를 통해 성인이 됐음을 공식적으로 알리는 `성년의날`. 이날 최고의 선물은 장미와 향수가 아닐까. 장미 향료를 활용한 향수 선물로 내 아이, 내 애인, 내 친구에게 최고로 낭만적인 하루를 선사해보자.

여자 친구에게는 장미의 화사함을 담은 향수를 추천한다. `성년`이 됐음을 축하하는 날인 만큼 가볍고 쳥량한 향취보다는 따뜻한 머스크 향이 조화를 이루면서 섹시함과 여성스러움을 동시에 전달하는 향수를 권장한다.

로즈 향료를 담은 남성 향수도 있다. 대부분 만 19세 젊은이들이 평소 캐주얼한 의상을 선호하는 만큼 따뜻하면서도 밝은 느낌으로 해석된 향수를 제안한다. 프레시한 느낌의 `유니섹스` 향수도 안성맞춤이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