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그룹 시크릿 송지은이 생일 기념 인증샷을 대거 공개했다.
어린이날(5일) 생일을 맞이한 송지은은 4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팬들에게 받은 쿠키와 장미꽃 가득한 케이크 사진을 공개하며 "사랑해요, 쿠키 맛있게 잘 나눠먹었어. 나 생일 전날부터 이렇게 행복해도 되나"라는 코멘트를 덧붙였다.
이어 송지은은 와인과 케이크를 앞에 두고 고깔 모자를 쓴 이미지를 업로드하며 즐거운 생일 파티 현장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송지은은 청순한 생머리에 날렵한 브이라인으로 내추럴한 매력을 뽐내고 있으며, 민낯에도 빛나는 비주얼을 자랑하고 있는 모습이다.
이에 팬들은 "생일 축하해요 언니! 좋은 일만 가득하길", "송지은 탄생일 축하해. `초인시대` 대박났으면", "오늘만큼은 원하는 일 모두 이뤄지길. 하고 싶은 거 다 하는 날!"이라며 따뜻한 축하 메시지를 보냈다.
시크릿 멤버 전효성 역시 트위터에 "예쁜 나이 26살 쏭지, 어린이날 다 컸네. 생일 축하해. 비하인드 컷만 모아보려고 했지만 코믹샷 밖에 없다. 축하"라는 글과 사진을 게재하며 멤버 간 끈끈한 우애를 과시했다.
한편, 송지은은 현재 tvN 드라마 `초인시대`에서 남부러울 것 없이 성장했지만 늘 꿈을 찾아 방황하는 순수한 지은 캐릭터를 맡아 유병재와 호흡을 맞추고 있다. 청춘들이 초능력을 이용해 취업과 사랑을 쟁취하려는 이야기를 담은 판타지 성장 드라마 `초인시대`는 매주 금요일 오후 11시 30분 tvN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사진=송지은 인스타그램)
한국경제TV 성지혜 기자
jhjj@bluenews.co.kr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