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그룹 여자친구 예린의 첫 드라마 출연작 `0시의 그녀` 첫 스틸컷이 공개됐다.
청순하고 풋풋한 매력을 앞세워 성공적인 데뷔를 알린 여자친구의 예린은 최근 SBS ‘일요일이 좋다-런닝맨’에 출연해 코믹한 반전댄스로 예능 희귀종으로 확실한 눈도장을 찍었다.
하지만 공개된 `0시의 그녀` 스틸컷 속 예린은 청순한 여대생으로 변신해 꾸밈없는 청초한 매력을 발산하며 보는 이들로 하여금 설레게 만든다. 예린은 첫사랑의 추억을 불러일으키는 긴 머리와 뽀얀 피부, 큰 눈망울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예린은 ‘0시의 그녀’에서 주인공 지단이 운영하는 노래방 손님 `예은`역으로 출연, 동아리 선배를 짝사랑하는 새내기 대학생으로 분하여 순수한 매력을 보여줄 예정이다. 특히 탑독의 상도와 순수한 대학생의 풋풋하고 사랑스러운 러브스토리를 그려낼 것으로 알려져 눈길을 끈다.
MBC에브리원에서 최초로 선보이는 웹드라마 `0시의 그녀`는 슈퍼스타를 꿈꾸던 주인공 지단이 우연히 노래방 운영을 맡으며 가수로서 성장하는 계기를 얻게 되는 웹드라마로, 위너 남태현, 서민지, 여자친구 예린, 탑독 상도, 손진영 등이 출연한다.
한편 예린이 등장하는 웹드라마 `0시의 그녀`는 7일 오후 6시에 네이버 TV캐스트와 MBC every1을 통해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