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려직업전문학교(고려전) 미용예술학부 학생들이 지난 4월 25일 코엑스에서 열린 “2015국제 미용대회”에서 등관리 부문, 발관리 부문에서 대상,금상,은상 등 참가자 모두 우수한 수상성적을 거뒀다. 등관리의 스웨디쉬매뉴얼부문과 발관리의 발매뉴얼테크닉 부문에서 대상부터 테크닉상, 테라피상까지 상장을 휩쓸며 고려전만의 저력을 뽐냈다.
고려전은 같은 날 SETEC에서 열린 “Seoul International Nail Festival"에서도 괄목할만한 성적을 보였다. 네일 팁오버레이 부문에서 미용예술학부 라지혜 학생이 대상을 수상하고 김소라, 이동화 학생이 금상수상, 이혜진 학생이 은상을 수상했다.
고려전 미용예술학부는 창작스타일 맞춤 교육과 체계적인 실습교육으로 국내 및 해외대회에서 좋은 성적을 거두고 있다. 토탈 미용시대에 맞춤형 인재를 육성하기 위해 최첨단 기기와 선진이론 도입은 물론이며 미용예술학부 학생들의 개인 실력증진을 위해 언제든지 사용할 수 있도록 실습실을 개방하고 있어 높은 취업률의 원인으로 설명되고 있다.
현재 고려직업전문학교는 2016학년도 신입생 예비모집 중이며 학생선발 과정은 100% 인적성 면접을 통해 이루어진다. 미용예술학부 입학관련 문의는 홈페이지와 상단 이미지에 기재된 대표전화번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국경제TV 김지원 기자
news@bluenews.co.kr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