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유기농 스킨케어 브랜드 닥터 브로너스에서 가정의 달 맞이 특별 구성 세트를 선보인다.
닥터 브로너스는 가정의 달 세트를 오는 9일 오전 9시 20시부터 CJ 오쇼핑 `왕영은의 톡톡다이어리`을 통해 단독 판매한다고 8일 밝혔다.
이번 가정의 달 세트는 로즈, 그린티, 시트러스, 라벤더 등 총 4가지 타입의 `퓨어 캐스틸 솝` 대용량과 함께 베이비, 페퍼민트, 티트리, 체리블라썸 등 퓨어 캐스틸 솝 소용량 4종, 이외 거품용기, 샤워볼 등 풍성한 혜택으로 구성돼 있다.
또한 특별 구성으로 샌달우드 앤 자스민, 아몬드, 유칼립투스 바솝 3종과 친환경 황마 재질로 만들어져 탄소발자국을 줄일 수 있는 에코 쥬트백이 함께 제공된다. 특히 장미를 모티브로 만들어진 고급스러운 패키지는 가정의 달 선물용으로도 제격이다.
닥터 브로너스 관계자는 "어버이날, 스승의 날 등 기념할 일이 많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닥터 브로너스의 천연 유기농 매직솝과 바솝을 보다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도록 기획했다"며 "자연에서 얻은 최상의 원료를 담아 남녀노소 누구나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는 닥터 브로너스 제품과 환경을 생각해 특별 제작한 에코 쥬트백으로 소중한 자신과 고마운 이들에게 따뜻한 마음을 전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닥터 브로너스는 상업적인 광고 없이 소비자 입소문만으로 157년 5대째 전통을 이어오고 있는 미국 대표 유기농 스킨케어 브랜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