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인` 19禁 파격적 퍼포먼스 재조명...외설과 예술 아슬한 경계 사진 설명 = `피어나` `아브라카다브라` `파라다이스 로스트` `돌이킬 수 없는` 뮤직비디오캡쳐)
`해피투게더 가인 조권``해피투게더 가인 조권``해피투게더 가인 조권`
`해피투게더 가인 조권` 지난 7일 KBS `해피투게더`에 `가인`과 `조권`이 출연해 화제가 되고 있는 가운데, 과거 `가인`의 화려한 무대 퍼포먼스가 재조명 되고 있다.
`가인`은 인기 걸그룹 `브라운아이드걸스(Brown Eyed Girls)`의 멤버로 특유의 음색과 눈을 뗄 수 없는 무대들로 남녀를 불문하고 많은 사랑을 받아왔다. 특히 그녀의 무대들이 대중들에게 각인되기 시작한 `아브라카다브라`는 브라운아이드걸스의 대표곡으로 남았다.
가인은 `파격` 이라는 수식어가 가장 잘 어울리는 가수다. 그럼에도 가인의 무대가 외설(猥褻)이 아닌 예술로 남는 이유는 가수라는 본연의 업을 잊지 않았기 때문일 것이다.
눈을 의심하게 되는 걸그룹들의 선정적인 춤과 가사들 사이에서 가인의 무대는 분명 그들과는 다르다. 그의 고민을 엿볼 수 있는 안무와 특유의 음색은 가인만의 영역을 확실히 구축했음을 알 수 있다.
앞으로 `가인`이 또 어떤 그녀만의 파격적인 무대를 선보일지 귀추가 주목된다. `해피투게더 가인 조권`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