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린이날, 어버이날, 스승의 날, 성년의 날 등 행사들이 있는 5월은 다양한 날이 많은 만큼 각각의 날을 축하하기 위해 선물을 준비하는 사람들이 많다.
기분 좋은 선물로 넘쳐나는 5월에 결혼 선물을 받고 싶은 예비부부는 이번 ‘애비뉴 웨딩박람회’에 방문하는 것이 신혼살림에 보탬이 되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
웨딩애비뉴는 예비부부를 위한 풍성한 결혼 준비 선물을 준비하여 오는 9일(토)~10일(일) 양일간 63빌딩 세쿼이아룸에서 진행되는 ‘애비뉴 웨딩박람회’를 개최할 예정이다.
서울 63빌딩에서 유일하게 웨딩박람회를 지속적으로 개최하고, 탄탄한 재정운영과 함께 믿을 수 있는 웨딩컨설팅으로 정평이 나있는 웨딩애비뉴는 이번 ‘애비뉴 웨딩박람회’ 역시 실속 있는 웨딩 패키지와 풍성한 감사의 선물로 준비되어 있다.
우선 ‘애비뉴 웨딩박람회’에 참가만 하여도 예비부부 방문자 전원에게 결혼 준비의 필수품 웨딩다이어리와 뮤직컬공연 할인권을 증정하며, 박람회에 참가하는 예비 부부 중 선착순 총100쌍에게는 디지털 체중계 혹은 무료연극초대권을 증정할 예정이다.
또한 방문하신 방문객 중 혼수 특별 추첨 이벤트를 통해 김치냉장고, 드럼세탁기, 식기세척기, 진공청소기를 고객 감사의 선물로 증정할 예정이다.
더불어 스드메(스튜디오, 웨딩드레스, 헤어/메이크업)의 특별 웨딩패키지 할인혜택과 웨딩패키지를 정계약 하는 예비부부에게 증정할 트릭아트 뮤지엄 무료관람권이 준비되어 있다.
한편 1:1 웨딩 전문가와 무료 컨설팅까지 받을 수 있는 이번 애비뉴 웨딩박람회와 더불어 2015 신혼 여행지를 합리적인 가격에 상담 받을 수 있는 허니문박람회도 같은 장소에서 열려 많은 인파가 예상되므로 미리 사전신청을 하는 것이 좋다.
사전신청은 홈페이지에서 무료로 할 수 있다.
한국경제TV 김지원 기자
news@bluenews.co.kr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