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린플러그드서울, 서울 재즈페스티벌 '봄축제와 함께 하면 기분 UP 되는 주류'

입력 2015-05-09 23:05   수정 2015-05-09 23:36



▲ 그린플러그드서울 2015/사진 출처 : 그린플러그드서울 2015 홈페이지

봄바람 맞으며 야외에서 즐기는 뮤직페스티벌이 한창이다. 음악과 함께 차분하게 봄기운을 온몸으로 흡수하는 것이 있다면 바로 흥을 돋우는 주류다. 지인 혹은 애인과 함께 가는 뮤직페스티벌에 음악 장르별로 색다르게 준비해가는 센스를 발휘하는 것은 어떨까? 달콤하고 로맨틱한 분위기를 자아내는 각종 감성 주류부터, 짜릿함이 배가 되는 시원한 맥주까지 음악 장르별로 즐기기 좋은 추천 주류를 소개한다.

#로맨틱 봄 감성 충전! 달콤하게 즐기는 스파클링 와인 `미니엠`

달콤하면서도 톡톡 쏘는 맛이 매력적인 스파클링 와인 `미니엠`은 설레는 가사로 감수성을 촉촉히 자극하는 인디 뮤직과 환상의 하모니를 이룬다. 미니엠은 키위, 사과, 파인애플, 자몽 등의 달콤한 과일향과 신선한 맛을 느낄 수 있다. 특히 알코올 도수 5%에 달하는 저도주로, 부드러운 스파클링 버블과 조화로운 산도감이 어우러져 여성들이 가볍게 즐기기에 더 없이 좋다.

미니엠과 함께 즐기기 좋은 감성 충전 공연은 `그린플러그드서울 2015`가 있다. 오는 23일과 24일, 난지 한강공원에서 열리는 `그린플러그드서울 2015`은 에피톤 프로젝트, 루시아, 몽니부터 노을, 윤하, YB, 시나위, 국카스텐에 이르기까지 100여 개 팀이 다양한 빛깔의 음악을 선사할 예정이다.

#자연 속에서 찾은 여유, 간편하게 즐기는 주류 `스택 와인`

바쁜 일상을 벗어나 자연 속에서 여유를 즐기고 싶을 때, 별다른 준비 없이 함께 훌쩍 떠나기 좋은 최적의 주류는 바로 `스택와인`이다. 별도의 오프너나 잔 없이 포장을 뜯자마자 바로 마실 수 있는 와인으로, 1인용 사이즈(187ml)의 투명 잔 4개로 구성되어 있다. 캐주얼하고 심플한 스타일의 캘리포니아 와인으로 다양한 과일향의 밸런스가 좋은 샤르도네부터 은은하고 부드러운 맛을 느낄 수 있는 까베르네 소비뇽, 스파이스 향이 조화롭게 어우러진 레드블렌드까지 총 3종으로 만나볼 수 있다.

스택와인을 함께 즐기기에 좋은 공연으로는 잔디밭 낭만을 가져다 줄 `서울 재즈 페스티벌 2015`과 `레인보우 아일랜드 2015`를 추천한다. 서울 재즈 페스티벌 2015는 오는 23일부터 25일까지 3일간 올림픽공원에서 열리며, 현존하는 트럼펫 연주의 전설 아투로 산도발을 비롯해 세계 최정상급 재즈 아티스트들이 모여 낭만적인 재즈 선율을 선사한다. 6월 20일부터 21일까지 양일간 남이섬에서 개최되는 `레인보우 아일랜드 2015`는 `뮤직&캠핑`이라는 주제로 알차게 준비했다. 김창완 밴드를 비롯해 규현, 빈지노, 정기고, 에디킴 등으로 구성한 화려한 공연 라인업은 물론 명랑운동회, 즉석 3분 결혼식 등도 마련했다.


▲ 미니엠, 스택 와인, 바바리아 0.0%

#강렬한 비트와 뜨거운 열기 속, 알코올은 0%! 열정은 100% 충전! 무알콜맥주 `바바리아 0.0%`


강렬한 사운드, 폭발적인 열기가 넘치는 뮤직 페스티벌에서 뜨겁게 열정을 불태우고 싶다면 무알콜 맥주 `바바리아 0.0%`를 추천한다. 미네랄워터, 맥아보리, 밀과 홉의 천연재료로만 만들어져 풍부하고 신선한 과일 및 홉의 향, 약간 쓴 뒷맛이 자연스럽게 조화되는 것이 특징이다. 알코올을 생성하는 이스트 세포의 기능만을 억제했기 때문에 맥주 고유의 맛과 향은 그대로 느낄 수 있다.

바바리아와 함께 일상탈출을 꿈꿀만한 열정충만 축제로는 `사운드 홀릭 페스티벌 2015`과 `울트라 뮤직 페스티벌 코리아 2015`이 준비됐다. 30일, 31일에 걸쳐 진행돼 5월의 마지막 주를 장식할 `사운드 홀릭 페스티벌 2015`는 양희은, 임재범을 비롯해 크라잉넛, 노브레인, 장미여관, 소찬휘 등 대중들에게 뜨거운 사랑을 받는 뮤지션들로 라인업 됐다. 해당 공연은 잠실종합운동장 보조경기장에서 진행된다. 이어 6월 12일과 13일 잠실종합운동장 보조경기장에서 열리는 `울트라 뮤직 페스티벌 코리아 2015`은 세계적인 힙합 뮤지션 스눕독의 내한 무대가 예정되어 있어 특히 기대가 높은 공연이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