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흥종합건설 ‘음성 금왕 시티 프라디움’ 인기몰이

입력 2015-05-11 08:24   수정 2015-05-11 08:34





주택시장이 실수요가 대세를 이루면서 입주할 아파트의 구조와 특화공간, 인테리어 및 옵션 등 실제 내부 구성유닛 등이 중요한 주택 선택기준으로 부상하고 있다. 특히 아파트 구매에 영향력이 높은 주부들을 대상으로 한 맞춤형 아파트를 건설사들이 앞다퉈 선보이고 있다.

맘스데스크와 알파공간을 도입해 주부들의 주목을 받은 ‘동탄2신도시 2차 푸르지오’는 평균 58대 1의 청약경쟁률을 보였다. 인천 청라지구에 위치한 ‘청라파크 자이 더테라스’는 알파공간을 세대 밖으로 설계해 유모차, 소형 자전거 등을 보관할 수 있는 혁신적인 공간설계를 선보여 최고 56대 1의 경쟁률을 기록, 성공적으로 분양됐다.

이처럼 주부들의 동선을 고려한 상품을 내놓거나 주부들의 취향에 따라 소품이나 구조를 바꾸는 맞춤형 상품이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주부들의 다양한 욕구를 충족시키고 수요층을 넓힐 수 있다는 장점 때문에 맞춤형 상품은 갈수록 영역을 넓혀 나가고 있다.

부동산 전문가들은 “주택 시장이 실수요자를 중심으로 재편되면서 집에서 많은 시간을 보내는 주부들을 위한 공간을 갖추는 것은 필수적인 것이 되었다”고 설명했다.

이런 가운데 중흥종합건설이 충북 음성에서 분양중인 ‘음성 금왕 시티 프라디움’이 주부들의 마음을 사로잡는 특화설계로 주목받고 있다.

◆ 음성에 선보이는 명품 최신 설계 아파트 ‘음성 금왕 시티 프라디움’

중흥종합건설은 충청북도 음성군 금왕읍 금석리 482번지에 ‘음성 금왕 시티 프라디움’을 4월 분양할 예정이다. 지하 2층에서 지상 18층, 총 6개 동으로 구성되며, 전용면적 74, 84(A,B)㎡ 총 428가구 규모이다.

‘음성 금왕 시티 프라디움’은 채광과 통풍, 공간 활용도가 좋은 4-Bay 혁신설계를 전세대에 도입하였다. 여기에 전세대 팬트리를 도입함으로써 세대 내 공간활용을 극대화하였다.

최상층에는 다양한 용도로 활용할 수 있는 다락을 시공하는 특화설계를 선보인다. 세대당 1.5대의 넉넉한 주차대수와 10cm 넓은 광폭 주차공간으로 세심한 부분까지 신경을 많이 쓴 명품주거단지로 조성할 계획이다.

시티프라디움의 트레이드마크인 음성 유일의 인테리어 스타일 선택제도 도입한다. 품격과 고급스러움이 느껴지는 ‘노블스타일’과 감각과 세련미가 조화를 이룬 ‘어반스타일’ 총 2가지의 선택형 인테리어를 제공해 소비자의 취향에 따라 고를 수 있게 하였다.

음성 최초의 지상에 차없는 단지로 설계되었으며, 전세대 남향 위주의 단지 배치 등 단지 설계에도 많은 공을 들였다. ‘음성 금왕 시티 프라디움’은 입주민의 영·유아 보육을 위해 별동 어린이집을 설치하며, 음성에서는 보기 힘든 수준 높은 커뮤니티 공간을 마련하여 음성의 주거문화를 한 단계 높인다는 계획이다.

◆ 명품 아파트에 걸맞는 명품 주거 환경 ‘음성 금왕 시티 프라디움’

단지 바로 옆에는 테니스장, 풋살장 등이 있는 금왕생활체육공원과 금왕공설운동장이 있으며, 인근에는 금석저수지가 있어 쾌적하고 여유로운 여가시간을 보낼 수 있다.

‘음성 금왕 시티 프라디움’이 들어설 금석지구 인근에는 농협 하나로마트, 재래시장, 병원 등 편의시설이 잘 갖추어져 있다. 여기에 도보로 통학이 가능한 무극초교와 반도체고교가 있어 교육환경도 우수하다.

광역 교통망도 잘 갖추어져 있다. 평택-제천간 고속도로 음성IC와 인접해 있으며 중부고속도로 이용도 쉬워 서울까지는 1시간대에 도달할 수 있으며, 충북혁신도시와도 차량으로 10분대 거리에 있다.

인근 음성 금왕 일반산업단지와 농공단지 및 음성 일대 산업단지로의 이동도 편리한 직주근접 아파트이다.

견본주택은 충북 음성군 금왕읍 금석리 265-4번지에 조성되어 있으며, 입주예정일은 2017년 6월이다.

(분양문의 : 1644-5339, 홈페이지 : http://es-pradium.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