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최초 맞춤형 문제풀이 기반의 인터넷 토익강의 `마풀토익`이 론칭 이벤트를 실시한다.
토익인강 전문 브랜드 `마풀토익`은 문제풀이를 통해 학습자의 실력을 측정한 후 레벨에 맞는 핵심 강의로 학습할 수 있는 새로운 인강 시스템을 도입, 학습자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또 브랜드 이미지를 대표할 모델로 헐리우드 영화 출연으로 일약 스타덤에 오른 배우 수현과 수많은 여성 팬들을 확보한 배우 다니엘 헤니를 선정, 더욱 이슈가 되고 있다.
마풀토익에서는 브랜드 홍보를 위한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5월 29일까지 마풀토익의 특징을 나타내는 세 글자 채우기, 마풀토익 스타 이름 맞추기 총 2가지 이벤트를 실시한다. 두 가지 이벤트의 정답을 통해 마풀토익의 특장점을 부각 시키고 홍보한다는 전략이다.
참여 방법은 빈칸에 들어 갈 정답을 마풀토익 페이스북 게시글 또는 마풀토익 사이트 이벤트 페이지에 댓글을 작성하면 완료되며 정답자들에게는 추첨을 통해 상품을 제공한다. 당첨자 발표는 6월 1일 실시. 당첨자는 개별 연락한다.
한편 맞춤형 수강으로 자기주도형 토익 학습을 지향하는 마풀토익은 차별화 된 수준별 문제풀이기반 학습, 맞춤 강의 제공 등을 장점으로 갖추고 새로운 토익 인강의 패러다임을 제시하고 있다.
일반적인 토익인강 브랜드는 유명 강사들을 통한 주입식 강의에 머물러 있어 몇 년 간 동일한 시스템을 고수했다. 약 40~50분 내외의 인강을 들어야 하기 때문에 실제 강의 현장이 아닌 개인별 장소에서 강의를 듣는 학생들에게는 집중력을 유지하는데 있어 어려움이 따랐다.
또한 대부분의 인강이 강사와 강의 종류가 워낙 많아 자신에게 맞는 학습을 선택하기에 어려움이 많았다. 무엇보다 강의를 선택하고 나면 교재까지 따로 구매해야 하니 돈과 시간의 낭비가 만만치 않았다.
마풀토익은 이러한 문제점을 보완, 최강의 교수진과 연구진의 협업으로 탄생한 새로운 강의 시스템으로 수강생들의 학습 능력을 끌어 올려 만족도를 높였다.
학습자는 영역별 진단 테스트로 자신의 실력을 검증하고, 레벨에 맞춰 학습하게 된다. 문제를 풀면서 더 높은 난이도의 레벨로 올라가는데 모르는 부분은 5~15분 내외의 핵심강의를 듣고 확인 학습을 할 수 있도록 했다.
핵심강의는 문제와 함께 학습자 수준에 따라 맞춤형으로 제공되며 강의를 별도로 구매하거나 문제집을 사지 않아도 된다. 또한 70개가 넘는 세부 영역의 15,000개 이상 최신 경향 토익 문제를 추가 구매 없이 자유롭게 풀고, 1,000개 이상의 핵심강의를 들을 수 있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