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크의 성주가 첫 예능 신고식을 무사히 마쳤다.
지난 12일 밤 방송된 종합편성채널 JTBC `학교다녀오겠습니다`에서는 한민고등학교에서의 첫 번째 이야기가 그려졌다.
이날 방송에서 강남과 성주는 첫 수업으로 화학 과목에 참여했다. 양성자, 중성자, 핵 등 어려운 화학 용어가 난무하는 수업에 두 사람은 시종 어려움을 겪으며 새로운 ‘덤앤더머’ 커플로 등극한 것.
또한 수학 수업 때는 의욕적으로 수업에 참여하며 교과서도 펼쳐보고 혼자 자리에 앉아서 암기까지 했지만 문제풀이를 실패하며 좌중을 폭소케 했다.
JTBC ‘학교다녀오겠습니다’에서는 한민고등학교로 전학가게 된 8명의 이색 전학생들의 모습이 전파를 타 화제를 모았으며 특히 강남과 성주는 새로운 ‘강나성주’ 남남 커플의 탄생을 예고하며 시청자의 기대를 모았다.
한편 유니크의 첫 미니앨범은 중국 4대 사이트인 시나, 텅쉰, 소후 왕 메인 페이지에 등극하고, 시나 웨이보 핫이슈 검색어에 오르면서 뜨거운 인기를 반증했다. 또한 지난 23일에는 중국 `쿠 뮤직 아시아 어워즈(KU MUSIC ASIAN MUSIC AWARDS)`에서 신인상을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첫 번째 미니앨범 ‘EOEO(이오이오)’에는 `으르렁`의 주역 신혁과 줌바스 뮤직 팩토리가 의기투합하여 유니크의 열정과 파워를 타이틀곡 ‘EOEO(이오이오)’에 담아 냈다. 또한 할리우드 출신의 작곡가 Fingazz(핑거즈)와 francis, Glen Choi(djnüre) 등 프로듀서진들이 대거 참여하여 다양한 유니크의 색을 한 앨범에서 선보이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