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리우드 톱 여배우 제니퍼 로렌스가 디올 코스메틱의 대표적인 메이크업 라인이자 생기발랄하고 매혹적인 컬러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어딕트 메이크업`의 새로운 모델로 선정되었습니다. 제니퍼 로렌스는 향후 TV, 지면 광고 등을 통해 디올의 새로운 뮤즈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라고 하는데요. 그는 "디올 어딕트 메이크업의 뮤즈가 되고, 아름다운 디올 어딕트 메이크업과 함께 할 수 있다는 것을 영광으로 생각한다"라고 모델 발탁 소감을 전했다고 합니다.
더샘이 청정 아이슬란드 미네랄 워터가 함유되어 건조한 피부에 즉각적인 수분공급과 피부 보습력을 유지시켜주는 `아이슬란드 마이크로 수분 에센스`를 출시합니다. `이슬란드 마이크로 수분 에센스`는 아이슬란드 미네랄 워터와 바이오 미네랄 워터가 함유되어 피부에 빠르게 수분을 공급하여 촉촉함을 선사하는 수분 에센스라고 하는데요. 스파클링 버블 제형이 건조한 피부결에 부드럽게 흡수되어 시원한 수분감으로 마무리된다고 합니다. 여기에 극한의 날씨를 이겨내고 자라난 아이슬란드 이끼와 북극 블루베리, 크랜베리 등이 함유되어 강인한 수분 에너지를 부여하여 외부 환경으로부터 자극 받은 피부를 진정 시키는데 효과적이라고 하네요.
비오템이 봄, 여름철 바디 피부에 산뜻한 보습과 은은한 향기를 제공하는 `로 바디 미스트(L`EAU Body Mist)`를 새롭게 선보입니다. `로 바디 미스트`는 비오템 바디 라인 `오 아로마` 시리즈에서 새로이 선보이는 전신용 미스트로 상큼한 시트러스 향기와 싱그러운 프리지아 향기가 온몸을 부드럽게 감싸주는 것이 특징이라고 하는데요. 톡톡 튀는 탠저린 향부터 달콤한 베르가못 향까지 다양한 매력의 시트러스 향기가 부드럽게 조화돼 진한 향이 부담스러운 여름철에도 가볍게 사용할 수 있다고 합니다. `로 바디 미스트`가 새롭게 출시됨에 따라 비오템 `오 아로마` 라인은 `오 에너지(EAE Energie)`, `오 비타미네(EAE Vitaminee)`, `오 쀼르(`E`AU Pure)와 함께 총 4개 제품의 라인업을 완성했다고 하는데요. 생기 넘치는 오렌지, 달콤한 레몬에이드, 상쾌한 키위와 라임 향 등 각각 다른 과일의 향기를 제공해 원하는 제품을 선택해 사용할 수 있다고 하네요.
바닐라코가 제비집 추출물과 골드 펄 콤플렉스의 진귀한 성분이 피부의 탄력 및 톤 개선에 도움을 주는 다기능 스킨케어 라인 `버즈 네스트 포에버 영 멀티 케어 리프팅`을 출시했습니다. `버즈 네스트 포에버 영 멀티 케어 리프팅` 라인은 핵심 성분인 금빛제비 금사연의 둥지 추출물이 피부에 탄력 및 재생 효과를 선사하는 것이 특징이라고 하는데요. 이 제비집은 중국 황실에 진상했던 진귀한 원료로 아름다운 외모의 대명사 양귀비의 미모와 서태후의 동안 피부의 비결로 손꼽는 성분이라고 합니다. 또한 황금 진주 콤플렉스가 피부 정화에 도움을 줄 뿐 아니라 안색 개선에 효과적으로 작용해 맑고 깨끗한 피부결로 가꿔준다고 하네요.
쓰리컨셉아이즈에서 언제 어디서나 손쉽게 완성도 있는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는 `스틱 에디션` 9종을 출시합니다. 쓰리컨셉아이즈에서 새롭게 선보인 `스틱 에디션`은 매끄럽고 화사한 피부 표현을 위한 베이스 4종과 다양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는 치크 5종으로 구성되어 있다고 하는데요. 베이스 제품 중 `멜팅 파운데이션 스틱 2종`은 피부에 부드럽게 녹아 들어 결점 없이 화사한 피부 표현을 도와주며 촉촉한 사용감과 보송한 마무리감이 돋보이는 제품이라고 합니다. 또한 피부 요철이나 모공, 잔주름 등을 매끄럽게 커버해 굴곡 없는 피부를 만들어 주는 `포어 실키 스틱`과 촉촉하게 차오르는 보습감과 윤기를 부여해 윤광 피부를 연출하는 `브라이트 빔 스틱`으로 구성되어 있다고 합니다. `크리미 치크 스틱`은 5컬러로 구성돼 다채로우면서도 생기있는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다고 하는데요. 특히 리얼 컬러 피팅 파우더가 피부 위에 뭉침 없이 밀착해 화사하고 맑게 발색되는 것이 특징이라고 합니다.
한국경제TV 박선미 기자
meili@bluenews.co.kr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