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우미건설 대표 브랜드상가‘앨리스빌’앞서 천안 불당에서 분양된 ‘우미린 오스트애비뉴 이어 완판 예감!
- 동탄 2신도시 중심상업용지 내 대형 스트리트 상가 최초공급
- 동탄신도시‘동탄 앨리스빌’원스톱 라이프가 가능한 유럽형 상가 210개 공급
현재 사상 초유의 1%대 초저금리 기조가 확산되며 투자자들의 움직임이 활발한 시점에, 반값 부동산중개보수, 안전전환대출 등 부동산 관련 정책들이 추가로 이어지고 있어 매달 안정적으로 월세를 받는 상가 투자가 각광을 받고 있다.
우미건설은 주거시설인 ‘동탄 린스트라우스 1차’와 함께 원스톱라이프가 가능한 복합시설, ‘동탄 앨리스빌’을 분양한다. 동탄2신도시 c-12블록에 위치한‘동탄역 앨리스빌’은 약 2만9152㎡ 규모의 스트리트 상권으로 조성되며 영국 동화 ‘이상한 나라의 앨리스’를 모티브로 삼아 유럽풍 분위기와 스토리텔링형 상업시설이라는 점이 특색있다.
동탄 앨리스빌이 조성되는 해당 사업지는 동탄역 바로 인근 c-12블럭 역세권에 위치한다. ‘동탄역 앨리스빌’은 동탄-강남, 동탄-삼성을 잇는 교통편이 매우 편리하다. KTX (2016년 6월 개통예정) 선로와 같이 사용하는 삼성~동탄 37.9㎞ 구간에 시속 180㎞의 ‘셔틀트레인(GTX)’이 도입되면 서울 20분 생활권이 가능해지므로 주거시설인 `동탄 린스트라우스 더센트럴`과 함께 `원스톱 라이프`가 가능한 복합시설이 주목을 받는 데는 의심의 여지가 없을 것으로 보인다.
추가로 정부가 동탄~삼성간 수도권광역급행철도(GTX) 운행시기를 2021년으로 5년 앞당기기로 해 가치가 더욱 빛난다.
‘동탄 앨리스빌’은 외관부터 동선까지 콘셉트에 맞춘 설계와 체계적인 MD 구성으로 고객유입을 우선적인 상권 활성화 계획으로 광역 상권으로의 성장이 기대된다. ‘동탄역 앨리스빌’은 분양 후 프리미엄도 기대된다고 부동산 관계자들은 전망하고 있다.
현재 홍보관에서 방문예약제로 청약을 실시하고 있으며 방문 시 반드시 사전예약을 해야 한다. 분양상담 문의: 1899-1869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