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션팩트는 추가적인 보습을 하지 않아도 리퀴드 타입의 촉촉한 베이스를 퍼프로 간단히 두드리기만 하면 방금 메이크업 한 듯 빠르고 쉽게 피부 표현을 해주는 기특한 아이템이다.
이같은 장점으로 쿠션팩트는 여자들의 파우치 필수품이 되었지만, 덧바를수록 뭉치고 들뜬다는 아쉬운 목소리는 여전히 존재한다. 수정화장을 할 때는 `보습`이 중요하다. 따라서 수정화장에 적합한 쿠션팩트의 조건 역시 보습이다. 보습 에센스가 첨가되어 별도의 보습을 하지 않아도 아침에 했던 피부 화장에 자연스럽게 핏팅되고, 유수분 컨트롤 베이스가 함유되어 지속력을 높여주어야 한다.
지베르니의 비비 에어 쉬폰 팩트 21호 모이스처는 이같은 수정화장에 최적화된 제품이다. 1차적으로 지베르니만의 특허받은 쉬폰 스폰지에 의해 내용물의 수분증발을 최소화해 첫사용감 그대로의 촉촉함을 지속시켜 주고, 2차 모이스처 BB 텍스처로 뭉침 없이 피부에 빈틈없이 밀착되어 지속적인 촉촉한 스킨 베이스를 만들어 준다.
뿐만 아니라 딥 모이처링 작용을 하는 체리블라썸 추출물로 수분BB 베이스를 만들어, 건조한 피부 바탕에도 들뜸 없이 완벽하게 밀착되어 매끈한 피부결을 만드는데 도움을 준다. 유수분 컨트롤 포뮬러가 시간변화에 따른 피부상태에 빠르게 대응해 주며, 수분 윤기 코팅으로 두드릴 수록 첫화장 그대로의 흐트러짐 없는 글로우 스킨을 표현하는데 효과적이다.
지베르니의 `비비 에어 쉬폰 팩트`는 전국의 뷰티&헬스 스토어와 지베르니 공식 쇼핑몰에서 만나 볼 수 있다.
한국경제TV 김지원 기자
news@bluenews.co.kr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