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사강 이사강, ‘스위트룸 1억 상당 DVD 엄청난 스케일’
이사강의 스위트룸이 다시 화제다.
과거 방송에서 그녀만의 럭셔리한 스위트룸이 공개됐다. 이날 방송은 평소 인테리어에 관심이 많은 이사강은 핑크와 팝아트를 믹스 매치해 직접 꾸민 집안을 공개된다.
특히, 그녀의 스위트룸은 영화감독답게 1300여 장, 약 1억 원 상당의 DVD가 진열돼 있는 곳뿐만 아니라 페인트를 직접 칠해 이사강 스타일로 재탄생 시킨 TV와 테이블도 눈에 띈다고.
영국에서 구입한 빈티지 아이템과 40여 개의 한정판 명품백, 유명 디자이너들의 옷들로 가득한 그녀의 드레스룸도 공개된다. MC 김새롬과 스타일리스트 신우식, 심연수는 국내에서는 보기 어려운 명품들에 감탄을 금치 못했다는 후문이다.
이사강은 “처음으로 구입했던 샤넬 백을 때가 탔다는 이유로 세탁기에 돌려 엉망으로 만들었다”는 엉뚱한 사연을 밝히기도 했다.
이사강은 집안, 학벌 등 빠질 것 없는 ‘엄친딸’로도 유명하다. 대구의 대형치과 병원장인 아버지와 유명 패션디자이너 이도이가 친언니로 알려졌으며, 이사강 역시 런던 필름스쿨 출신으로 광고, 뮤직비디오, 영화 등에서 다양한 분야의 연출을 맡아 감독으로 활약했다.
이사강, ‘스위트룸 1억 상당 DVD 엄청난 스케일’ 이사강, ‘스위트룸 1억 상당 DVD 엄청난 스케일’ 이사강, ‘스위트룸 1억 상당 DVD 엄청난 스케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