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아 Kiss My Lips 보아 Kiss My Lips 보아 Kiss My Lips
보아 Kiss My Lips 초콜릿, 팬 위한 역조공...`훈훈`
미국 빌보드지에서 극찬한 보아가 팬들을 위해 역조공을 준비해 눈길을 모은다.
지난 17일 보아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삼일 내내 공방오시느라 힘드시죠? 역조공으로 준비한 간식들. 사전녹화 끝나고 돌아가실 때 맛나게 드세요. 입술 초콜릿 섭외 성공! 그럼 곧 봬요"라는 글과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보아가 팬들을 위해 준비한 정성어린 선물이 담겨있다.
특히 보아의 8집 정규 앨범 `키스 마이 립스`에 맞게 입술 모양 초콜릿을 준비하는 섬세함이 훈훈한 미소를 자아낸다.
한편 지난 2일(현지시간) 미국 빌보드지는 `Foreign Exchange`라는 제목의 기사로 보아를 소개하며 그녀의 미국 활동과 향후 계획에 대한 소식을 알렸다.
빌보드지는 우타다 히카루, 테리야키 보이즈, 세븐, 원더걸스 등 미국에 진출한 아시아 뮤지션들과 함께 보아를 소개하며 "일본에서 12곡의 넘버원 앨범과 7백 6십만 판매고를 아티스트"라고 소개했다.
이어 "`빛나는 보석`(Sparkling jewel)"이라고 보아를 소개하며 "보아는 자신의 노래와 파워풀한 댄스를 보여줄 수 있는 유일한 여가수이며, 이것이 바로 성공을 자신하고 있는 부분"이라면서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 U.S.A의 사장의 말을 빌어 칭찬했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