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륨 있는 가슴은 여성의 아름다움을 상징함과 동시에 S라인 몸매를 뒷받침하는 요소로 꼽힌다. 더욱이 여름철 바닷가에서의 볼륨감 있는 가슴은 당당함은 물론 돋보임으로 많은 사람들의 시선을 모으기도 한다.
하지만 가슴은 선천적으로 타고 나기 때문에 개선하는데 어려움이 있다. 이때 많은 여성들이 의학적 도움을 통한 가슴성형을 고려하는데. 최근에는 무조건 큰 사이즈의 가슴보다는 신체와 조화를 이루는 자연스러운 가슴골과 부드러운 촉감을 살리는 하이브리드 가슴성형이 관심을 끌고 있다.
하이브리드가슴성형은 봉봉성형외과 박성수 원장이 최초 개발하여 학회에 발표한 수술 기법으로 현재 대다수의 성형외과에서 시행하고 있는 가슴수술로 원천기술은 봉봉성형외과가 보유하고 있다고 한다.
하이브리드 가슴성형은 보형물 삽입과 지방이식의 장점을 이용한 방법이다. 보형물로 원하는 크기의 가슴 사이즈를 만들어 볼륨감을 채우고, 자가지방이식으로 피부와 연조직을 보강해 자연스러운 라인과 촉감을 살릴 수 있다.
또한 최소절개 극소출혈로 가슴성형을 진행하여 피주머니, 입원, 압박붕대가 필요 없어 회복기간이 빠른 편이다. 흉터 걱정도 없고, 수술한 티가 나지 않아 여름철 가슴이 파인 의상이나 수영복을 착용해도 자연스러운 라인과 촉감을 살릴 수 있는 장점이 있다.
시술 전 3차원 스캔분석기인 엑시스 쓰리 3D 스캐너를 이용해 본인의 실제 가슴사이즈를 바탕으로 성형 후 가상모습을 도출하고, 보형물의 결정 시스템과 지방이식의 부위와 용량을 결정하기 때문에 안전하고 만족스러운 결과도 기대할 수 있다.
하이브리드 가슴성형은 심하게 마른 체격조건을 가진 여성이나 가슴골이 너무 벌어져 보이거나 자연스럽지 않은 경우, 지방이식이나 보형물 가슴성형만으로 촉감, 사이즈, 비침 현상 등 부족한 부분을 보강하고자 하는 경우 등 재수술에도 효과적으로 적용할 수 있다.
봉봉성형외과 박성수 원장은 “가슴성형은 모양과 촉감이 자연스러워지기까지 일정한 시간이 필요하기 때문에, 본격적인 여름을 대비한 완벽한 가슴을 갖기 위해서는 미리 시술을 하는 것이 적절하다. 또한 본인의 신체 조건에 맞는 최적의 결과를 위해서는 경험이 풍부한 전문의를 통한 충분한 사전상담과 안전을 위한 시스템 여부도 꼼꼼히 체크해야 한다.”고 조언한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