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텍 서울 베이비페어에서 디럭스유모차 2015년형 ‘어보2 도나윌슨’이 첫 날부터 완판 기세를 몰고 있다. 어보2 도나윌슨은 영국텍스타일 디자이너 도나윌슨과 콜라보레이션한 디럭스 유모차로 시선을 사로잡는 디자인과 초경량 디럭스라는 장점으로 큰 화제를 모은 유모차이다.
어보2 유모차는 소시모 1등급과 고객이 신뢰하는 브랜드 대상을 받은 유모차로 기능과 편리함을 인정받은 제품이다. 2015년형 ‘어보2 도나윌슨’은 리미티드에디션으로 가랑이벨트, 장바구니, 로고부분이 업그레이드된 디럭스 유모차이다.
또한, 디럭스 유모차임에도 불구하고 실 사용자인 육아맘이 쉽게 이동할 수 있는 가벼운 무게와 쉬운 폴딩으로 엄마들 사이에서 소위 뜨고 있는 디럭스유모차다.
이번 세텍 서울 베이비페어에서 2015년형 ‘어보2 도나윌슨’ 구매 시에 시력보호레인커버, 보니라이너, 컵홀더, 전용 텀블러를 사은품으로 증정될 예정으로 풀세트 구성으로 구매 가능하다. 또한 카드사에 따라 청구할인 및 무이자 혜택을 적용받을 수 있으며 팜앤모어 카카오톡 친구 추가 시에 추가 할인혜택도 진행된다.
한편, 마마스앤파파스와 콩코드가 함께하는 이번 서울 베이비페어 부스에서는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되고 있다. 5월 21일과 22일 기존 어보2 도나윌슨 유저가 부스를 방문하면 선착순 어보2 도나윌슨 전용 텀블러가 증정될 예정이다. 또한 일일 선착순 88명 예비맘에게는 2만원 상당의 팜앤핏 배냇저고리를 무상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