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바타 촬영지 공중 유리다리, 최악의 공항 꼴불견 TOP5

입력 2015-05-22 19:17  



아바타 촬영지 공중 유리다리, 최악의 공항 꼴불견 TOP5

아바타 촬영지 공중 유리다리 아바타 촬영지 공중 유리다리

아바타 촬영지 공중 유리다리 소식과 함께 공항 꼴불견 1위가 공개돼 눈길을 끈다.

최근 온라인 여행사 익스피디아가 20∼50세 직장인 남녀 1천명을 대상으로 스마트폰 앱에서 벌인 설문 조사 결과 항공사 직원에게 무례하게 행동하며 탑승수속을 지연시키는 승객이 공항 꼴불견 1위로 선정됐다.

`공항에서 가장 꼴불견인 승객`이란 질문에 43.9%가 `항공사 등 공항직원에게 무례하게 굴거나 규정사항을 지키지 않아 수속을 지연시키는 승객`이라고 답변했다.

`보딩타임에 늦어 기내에 모든 승객들을 기다리게 만드는 승객` 19.2%,`공항 의자에 누워 자며 다른 사람들을 앉지 못하게 방해하는 승객` 13.5%,`체크인 대기줄에서 새치기하는 승객` 11.3% 등의 대답들이 뒤를 이었다. 30.1%는 기내에서 소란스런 상황을 경험한 적이 있다고 응답했다.

최악의 기내 에티켓으로는 `아이가 시끄럽게 울거나 소리지르는 것을 방치하는 부모의 행위`(30.8%)가 꼽혔다.

`뒤에서 자신의 좌석을 발로 차는 승객` 27.0%, `노래나 게임을 이어폰 없이 이용하는 승객` 14.1%,`음식물 등으로 불쾌한 냄새를 풍기는 승객` 8.2%, `신발이나 양말을 벗고 있는 승객` 5.6%,쉴 새 없이 말을 걸거나 하는 승객` 5.0%, `성인용 잡지나 영상을 보는 승객`도 기피 대상이었다.

아바타 촬영지 공중 유리다리, 최악의 공항 꼴불견 TOP5

아바타 촬영지 공중 유리다리, 최악의 공항 꼴불견 TOP5

아바타 촬영지 공중 유리다리, 최악의 공항 꼴불견 TOP5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