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슬마니아 한·미 수상에 빛나는 배우 정인혜가 화장품 모델에 발탁됐다.
씨앤텍코리아는 `2015 머슬마니아 피트니스 LA` 비키니 부분 2위, `2015 머슬마니아 유니버스 세계대회 선발점` 미즈 비키니 그랑프리를 수상한 배우 정인혜를 화장품 브랜드 `퓨어덤` 전속모델로 선정했다고 26일 밝혔다.
정인혜는 단국대학교 무용학과 출신으로 2011년 영화 `특수본`에서 기자 역할을 맡았으며, 지난해에는 SBS 주말 특별기획 `끝없는 사랑`에서 황정음의 소년원 동기 경희 역으로 출연하여 열연을 펼친 바 있다.
서울우유-미스유(동창편), 해태 구운양파, 프라임 맥주 MAX, BBQ 올리브치킨, 공익광고 사랑의 연탄 등 다수의 CF를 통해 얼굴을 비쳤으며 머슬마니아에 출전, 괄목할 만한 성과를 거두며 이목을 집중시켰다.
정인혜는 또한 지난 10일 수원 케이티위즈파크에서 열린 KT위즈와 LG트윈스 경기 전 시구 행사에 참석해 허리가 돋보이는 복장으로 많은 이들에게 환상적인 완벽 몸매를 선보이기도 했다.
정인혜는 추후 주식회사 씨앤텍코리아의 홍보 모델로서 신상품 출시 때마다 활발한 활동을 보여줄 예정이다.
건강하고 좋은 원료를 엄선해 아름다움을 유지할 수 있도록 도움을 주는 뷰티라인(화장품, 바디용품)을 개발, 생산하는 주식회사 씨앤텍코리아 관계자는 "정인혜가 가진 건강한 아름다움이 퓨어덤의 이미지 고취에 크게 기여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정인혜의 퓨어덤 화보 및 관련 동영상은 퓨어덤 및 온라인 종합쇼핑몰 더예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