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메슈티컬 화장품 브랜드 디앤컴퍼니가 노출이 많은 계절, 건강한 여름피부를 위한 특급 보습케어를 제안했다.
여름철 피부는 피부 속 수분이 부족해 유분과 수분의 밸런스를 맞춰주는 것이 좋다. 따라서 여름에는 피부에 간편하게 수분을 공급해줄 수 있는 미스트를 상시 휴대하는 것이 효과적인 방법이 될 수 있다. 디엔컴퍼니 이지듀EX의 모이스처 에센셜 미스트는 안개분사 시스템으로 건조한 피부에 즉각적으로 수분을 공급하고 대웅제약의 특허 받은 상피세포성장인자(DW-EGF)성분과 셀틱성분이 함유돼 피부를 산뜻하면서도 촉촉하게 지켜준다.
여름철에는 햇빛 속 자외선이 매우 강해지기 때문에 피부는 평소보다 푸석푸석해지고 각질이 잘 일어나게 된다. 한번 피부가 상하게 되면 되돌리기 어려우므로 무엇보다 평소 피부관리가 중요하다. 디엔컴퍼니 고기능 마스크팩인 이지듀 마스크팩은 `투 스텝 페이셜 디자인 마스크`, `트루 카밍 하이드로겔 마스크`, `바이오 제네레이션 마스크` 등 3가지 제품으로 구성되어 있다.
`투 스텝 페이셜 디자인 마스크`는 유칼립투스로 만든 텐셀시트로 부드럽고 아데노신이 함유되어 피부를 탱탱하게 해주는 상층 마스크와 얼굴선에 완벽히 밀착되어 피부의 유수분 밸런스를 조절해 주는 하층부 마스크로 구성됐다.
또한 녹차추출물이 함유된 초록 하이드로겔 시트 `트루 카밍 하이드로겔 마스크`는 도시오염과 외부자극으로 인한 스트레스로부터 피부를 집중 관리해주는 마스크시트다. 녹차 추출물 이외에도 캐모마일꽃 추출물, 로즈마리잎 추출물, 티트리, 알로에베라 등의 성분이 함유됐다.
한편 최근 성형 수술보다 짧은 시술 시간, 빠른 회복, 즉각적인 효과로 인기를 끌고 있는 필러 시술은 이제 남녀노소를 막론하고 모두에게 사랑 받는 뷰티 아이템이 됐다. 필러로 가장 널리 쓰이는 성분은 바로 `히알루론산`이다.
히알루론산은 피부에 존재하는 물질로 체내 단백질인 콜라겐과 엘라스틴을 이어주고 증식시켜 피부 탄력을 유지하는 역할을 한다. 또 자기 무게의 1000배에 달하는 수분을 보유하는 성질이 있기 때문에 히알루론산 필러 시술을 받으면 시술 부위에 볼륨과 수분을 채워 탄력성을 좋게 한다. 이러한 히알루론산으로 만들어진 필러를 얼굴에 주입하면 볼륨감이 6개월에서 1년 정도까지 지속된다.
지난해 출시된 디엔컴퍼니의 멀티 히알루론산(HA) 필러 `다나에(DANAE)`는 세계 최초로 개발한 R 스퀘어 공법으로 기존의 부드럽게 잘 퍼지는 젤 형태인 모노파직(monophasic) HA와 일반적으로 탄성이 좋아 잘 뭉치는 구슬 타입의 바이파직(biphasic) HA의 장점만을 결합한 `2 in 1(투인원)` HA로 구성된 것이 특징이다.
다나에 필러는 구성 입자의 크기에 따라 `오리지널(original)`, `라인(line)`, `컨투어(contour)`의 총 3가지 라인으로 출시되어 얼굴의 각 부위에 최적화된 맞춤 필러로 제작되었다. 시술 시 모양은 더 자연스럽게 만들고 피부 탄성도도 일반 히알루론산 제품에 비해 높다. 뭉침이나 울퉁불퉁해지는 현상도 거의 없고, 시술 부위가 꺼지는 현상도 최소화 했다.
뿐만 아니라 다나에 필러에는 국소마취제(리도카인)가 고르게 분포돼 있어 시술 시 통증이 덜하기 때문에, 필러 시술에 익숙지 않은 환자도 부담 없이 시술 받을 수 있다. 다나에 필러는 한국화학융합시험연구원에서 진행한 안정성 시험 또한 통과했다.
디엔컴퍼니 관계자는 "최근 인기를 끌고 있는 피부과에서 시술하는 물광 주사나 필러 등에도 히알루론산이 함유돼 있다. 이런 시술을 받으면 즉각적인 보습 효과를 줄 수 있다"며 "단 피부는 사람마다 각각 다른 특성을 가지고 있으므로 경험이 많은 전문의와 충분한 상담을 통해 자신의 피부 상태나 특성에 맞는 여름철 피부 관리법을 선택하여 주기적으로 관리해주는 것이 좋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