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릴린 먼로가 제안하는 여인의 향기는 어떤 것일까?"
애경이 세기의 뷰티 아이콘 마릴린 먼로와 콜라보레이션으로 탄생한 토털 바디케어 브랜드 `샤워메이트 위드 마릴린(with Marilyn)` 1주년을 기념해 5월27일 서울 강북구 성신여대 운정캠퍼스에서 여대생을 대상으로 스타일 컨설팅을 개최했다.
`당신도 마릴린 처럼`이라는 타이틀로 진행된 이번 이벤트는 `7년만의 외출`, `신사는 금발을 좋아해` 등 영화 속 마릴린 먼로가 스타일링에 대한 고민을 가진 우리나라 여대생에게 노하우를 제안하는 방식으로 진행됐다.
퓨어(Pure), 러블리(Lovely), 섹시(Sexy) 등 다양한 매력을 `향기`로 부각시킨 3색의 마릴린 먼로는 여대생 각자의 이미지에 맞는 향기를 추천하고 그에 맞는 향을 가진 바디워시 `샤워메이트 위드 마릴린 퍼퓸 드 휩`을 증정했다. 또한 각 이미지와 스타일에 맞는 메이크업 연출법을 추천하고 수정메이크업을 시연했다.
한편 샤워메이트는 `향기`를 통한 바디케어의 완성을 추구하는 샤워메이트 만의 차별화를 강조하기 위해 마릴린 먼로와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했으며, 지난달 마릴린 먼로를 닮은 향과 이미지를 제품에 담아 `샤워메이트 위드 마릴린`이라는 토털 바디케어로 재탄생했다.
샤워메이트 위드 마릴린 퍼퓸 바디워시는 △18세의 마릴린처럼 맑고 시원한 향 △20대의 마릴린처럼 러블리하고 달콤한 향 △30대의 마릴린처럼 섹시하고 농염한 향으로 구분되며, 미세한 거품으로 사용감을 높인 퍼퓸 드 휩 라인, 보습력에 주력한 모이스트 라인 등 총 9가지 제품으로 구성돼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