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직업방송과 한국경제TV의 대한민국 청년 일자리 프로젝트 `취업의 전설, 얘들아~출근하자!`를 오는 6월19일 건국대학교 새천년홀에서 선보인다.
`취업의 전설, 얘들아~출근하자!`와 기존의 취업 콘서트의 가장 큰 차이는 청년 구직자들에게 정보와 재미를 함께 제공하는 것이다.
취업이라는 현실적인 문제로 고민과 좌절을 거듭하는 청춘들에게 전하는 열정과 희망의 메시지 `쫄지마! 청춘`
사회 각계 각층의 지도층 인사들이 일방적이고 경직됐던 단순한 형태의 강연이 아닌 청년 구직자와 함께 할 수 있는 끼와 열정을 발휘하는 시간을 준비했다.
대기업 현직자와 함께하는 `열려라 성공취업`에서는 그들이 전하는 솔직한 취업 스토리를 만날 수 있다.
기업 인사담당자가 직접 설명하는 하반기 채용시장 전망은 이번 행사의 하이라이트!. 2015년 대기업 입사의 성공 노하우를 `원 포인트 레슨` 형태로 전달할 것으로 기대된다.
행사에는 개그맨 정성호, 유정승, 방송인 최기훈, 조민혁 취업 컨설턴트와 홍선애, 임지현, 이지현, 진아연, 강주리, 조영주, 김수민 등 한국경제TV MC 군단 총출동해 그동안 방송에서는 볼 수 없었던 퍼포먼스를 선보이며 구직자들에게 힐링의 자리도 마련할 계획이다.
참여를 원하는 구직자는 네이버, 카페 `취업의 전설`의 공지사항을 참고하거나 이메일(legend@wowtv.co.kr), 전화 (02)845-1901) 접수도 가능하다. 참가비는 무료다.
한국경제TV 박준식 기자
parkj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