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신지수가 경기도 고양시 `일산호수공원`에서 진행된 케이블채널 MBC Music의 `피크닉 라이브, 소풍` 녹화현장에서 무대를 꾸미고 있다.
5월 21일 오후 6시 `MBC 뮤직`에서 방송된 `피크닉 라이브, 소풍`(기획 홍수현, 책임프로듀서 서흥교, 연출 강현욱 배유찬 PD)에서는 박보람과 신지수, 데이브레이크, W&JAS 등이 출연하는 `Band Meets Girls`편이 방송됐다.
최고의 밴드와 발랄한 소녀가수들과의 콜라보레이션을 컨셉으로 한 이날 방송에서 박보람은 밴드 데이브레이크와의 무대를 통해 나미의 `인디안 인형처럼`을 상큼한 밴드 버전으로 최초 공개하며 색다른 다른 매력을 선사했다. 또한, 신지수와 봄여름가을겨울이 제작한 첫 번째 신인 이시몬 역시 W&JAS와의 콜라보레이션을 위해 소풍을 찾았다. 신지수는 W&JAS와 김건모의 `서울의 달`을 열창하며 완벽한 하모니를 선보였고, 이시몬은 광고 삽입곡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던 W&Whale의 `R.P.G Shine`을 선보이며 뛰어난 가창력으로 무대를 압도했다.
이밖에도 데이브레이크는 최근에 발매된 싱글앨범 `빛나는 사람`의 전곡을 선보이는 것은 물론 신나는 멜로디의 히트곡 ‘팝콘’을 선보여 관객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으며 앙코르곡까지 선보였다.
매주 목요일 오후 6시와 오후 11시 방송.
한국경제TV 일산(경기) = 박성기 기자 musictok@bluenews.co.kr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