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 서울 워커힐은 2015년 `PLAY THIS SUMMER @ W`라는 테마로 도심 속에서 즐기는 쿨한 여름 패키지들을 선보인다고 1일 밝혔다.
2015년 W 서울 워커힐의 여름 패키지는 고객의 취향과 여행 목적에 맞게 선택할 수 있도록 3가지 다른 타입으로 구성됐다. 여름 패키지를 이용하는 모든 고객들에게 스타일리쉬한 비치백과 비치볼을 선물로 제공한다.
오는 26일부터 시작되는 `칠 아웃 (Chill Out)` 패키지는 올해 성급히 다가온 여름을 시원하고 실속있게 보내길 원하는 트렌드 리더들을 위해 디자인됐다. 원더풀 룸에서의 1박과 W호텔에서 즐기는 2인 뷔페스타일 아침식사, `우바(WooBar)`에서 시원하게 즐기는 W스타일 빙수인 우빙수 (Woobingsu/1개 이용이 가능하다.
`스테이 쿨 (Stay Cool)` 패키지는 라이브 DJ음악과 모던한 인테리어를 자랑하는 우바에서 젊은 감각으로 여름을 보내길 원하는 고객을 위해 디자인 되었다. 원더풀 룸에서의 1박과 W호텔에서 즐기는 2인 뷔페스타일 아침식사, 시원하게 펼쳐진 한강을 바라보며 `우바(WooBar)`에서 즐기는 여름 칵테일 1잔 (2인)이 제공된다.
`이스케이프(Escape); 패키지는 한 여름의 더위를 식혀줄 워커힐 야외 수영장 리버파크(River Park) 입장과 함께 풀 사이드 뷔페 2인 디너가 포함되어 있어 도심 휴가를 원하는 가족과 연인들에게 안성맞춤이다. 원더풀 룸에서 1박, W호텔의 2인 뷔페스타일 아침식사 등이 포함됐다.
각 패키지에는 한강이 한눈에 내려다 보이는 실내 수영장 `(WET)`과 피트니스 센터 `핏 (FIT)` 무료 이용권이 포함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