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래드호텔 여의도가 한여름 밤의 꿀 패키지 등 각종 이벤트 할인을 담은 6월 특별 상품을 선보인다고 1일 밝혔다.
우선 한 여름 밤의 꿀 패키지는 MARK`T Bar의 Summer Special Cocktail과 달콤한 분위기에 흠뻑 취할 수 있는 상품이다. 위스키를 사랑했던 미국의 유명 소설가 "Mark Twain"을 모티브로 쉽고 젊은(EASY & YOUNG) 감각의 따뜻하고 편안한 MARK`T Bar와 한식, American Breakfast, Continental Breakfast 스타일의 조식 뷔페를 부담 없는 가격의 즐길 수 있다. 객실과 함께 조식뷔페 2인과 썸머 스페셜 칵테일 제공 등이 포함됐다. 한 여름 밤의 꿀 패키지는 오는 8월 31일까지 이용가능하다.
유기농 화장품으로 유명한 아로마티카의 내추럴 틴티디 선크림 정품이 제공되는 Summer Breeze Package (썸머 브리즈 패키지)도 준비됐다. 여름철 자외선 차단으로 올 여름 첫 휴가를 맑고 환한 얼굴의 사진으로 추억 할 수 있도록 기획된 썸머브리즈 패키지는 전객실 타입에서 선택이 가능하고 아로마티카의 자외선 자단체가 증정된다. 패키지 이용은 7월31일까지다.
호국 보훈의 달인 6월을 기념해 보훈가족을 위한 `호국 보훈의 달 패키지`도 마련됐다. 국가보훈처에서 발행한 유공자•유족 신분증과 가족관계 확인서류, 동반가족 신분증을 지참하면 패키지 적용이 가능하다.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되는 이번 패키지에는 2인 조식이 포함되며, 객실은 선택이 가능하다.호국보훈의 달 패키지는 6월동안 이용가능하다.
도심속 야경과 함께 로맨틱한 분위기를 선사하는 썸머 나잇 웨딩 패키지도 눈길을 끈다.
기본적으로 식사 10% 할인(양식 코스요리 or 한식 코스요리 중 택1), 음료, 주류 30% 할인, 인원 200명 이상 시 대관료 무료 진행, 3가지 구성의 플라워 스타일링 및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또한 패키지혜택으로 Corner Deluxe Room 숙박제공, 예식 하객 접대용 식사 시식 6인 제공, 리무진 픽업 서비스, 본식 웰컴 드링크와 포토테이블 무료 제공, 웨딩 축하기념 샴페인 '마리나 에스뿌만테` 제공, 결혼 1주년 축하 GREETS 레스토랑 2인 식사권이 제공된다. 썸머 나잇 웨딩 패키지는 오는 8월31일까지 주중 수,목,금에 이용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