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쿠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은 오프라인 사전예약판매로만 1천대를 기록했을 정도로 이미 소비자 사이에서도 관심이 높았다며 6월에는 GS홈쇼핑 등과도 추가방송을 진행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이번 방송에서 판매한 정수기는 5월에 출시한 신제품으로, 물이 나오는 코크까지 완벽 살균하는 ‘코크자동살균’ 기능에 초슬림 디자인을 겸비해 최신 소비자 트렌드를 겨냥했다. 특히 ‘코크자동살균’ 기능은 매일 원하는 시간을 설정하면 외출하고 돌아왔을 때 깨끗하게 살균된 정수기의 물을 먹을 수 있다는 점에서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쿠쿠전자 마케팅팀 관계자는 “물이 나오는 코크까지 소비자가 직접 원하는 시간에 살균할 수 있다는 점과 슬림한 디자인이 구매 포인트로 작용한 것으로 보인다” 며 “이러한 인기를 이어가 6월 한 달 동안 진행하는 홈쇼핑 방송에서 월 1만콜 이상의 주문 예약이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