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더스코스메틱이 `2015 글로벌 럭셔리 어워즈` TOP 브랜드 대상의 영예을 안았다.
산성앨엔에스 리더스코스메틱은 1일 국회의원회관 대회의실에서 개최된 `2015 글로벌 럭셔리 어워즈`에서 국내 관광산업 발전 공로를 인정받아 TOP 브랜드 대상을 수상했다고 2일 밝혔다.
우리상품세계명품화추진위원회가 주최하고 GCTIF(글로벌관광융복합산업연합회)와 국회지방살리기포럼이 공동 주관한 이번 어워즈는 2천 만 관광객 시대를 맞아 세계 시장에서 인증 받고 신뢰성 높은 국내 기업과 명품 브랜드를 발굴 및 지원하기 위해 마련됐다.
리더스코스메틱은 국내 마스크팩 시장의 글로벌화에 앞장서며 마스크팩 화장품 시장 정착 기반을 마련하고 리더스 마스크팩의 브랜드화와 명품화에 성공, 국가 창조경제 발전을 토대로 관광산업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대상을 수상했다.
리더스코스메틱 박철홍 사장은 "리더스코스메틱은 국내와 해외 마스크팩 시장을 선도하는 리딩 브랜드로 한국을 방문하는 중국 관광객과 국내 소비자들의 사랑과 신뢰를 바탕으로 성장해 왔다"며 "고객 중심의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략으로 세계 명품 화장품 브랜드로 나아가기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수상소감을 밝혔다.
한편 리더스코스메틱은 전세계 18개국에 진출해 있으며 중국, 스위스, 미국, 베트남 지사를 운영 중에 있다. 지난해 중국 최대 온라인 쇼핑몰 타오바오몰에서 마스크팩 부문 판매 1위를 차지한 바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