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PM 우영을 모델로 발탁하며 화제가 되었던 `자연이 만든 레시피`를 통해 주목 받은 화장품 브랜드 레시피가 주얼리 브랜드 `해리메이슨`가 콜라보레이션해 출시한 신개념 네일 제품 `해리메이슨 컬러앤필`이 홈쇼핑에 성공적으로 안착해 관심을 모으고 있다.
`해리메이슨 컬러앤필`이 지난 5월 중순 CJ오쇼핑을 통해 론칭한 이 후, 단 세 차례의 판매 방송에서 총 1만7000세트 이상이 판매되는 성과를 올린 것.
이 제품은 기존의 네일 제품과 차별화 된 저자극 수성 네일 폴리쉬로, 레시피㈜ 측이 오랫동안 연구하여 개발한 기술이 적용되어 아세톤이나 리무버 없이 손쉽게 떼어서 제거할 수 있어 소비자들 사이에서 `매직 네일`로 불리고 있다.
론칭 첫 방송이 평일 늦은 심야 시간이었음에도 불구하고 5000세트 이상이 판매되며 히트 상품의 조짐을 보였으며, 지난 5월31일 낮 방송에서는 7000세트에 가까운 높은 판매 숫자를 기록했다.
이와 관련 레시피 관계자는 "잦은 네일 아트와 젤 네일 제거과정으로 인해 손톱이 손상되어 고민했던 고객들이 그만큼 많았던 것으로 분석된다"며, "매니큐어나 아세톤에 민감한 임산부부터 어린아이까지 안심하고 바를 수 있을 만큼 안정성에 무게를 둔 제품"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