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한류 열풍과 함께 화장품 브랜드숍들이 잇달아 주요 면세점에 입점하며 주가를 올리고 있는 가운데, 화장품 브랜드숍 토니모리가 유통 관계자들에게 면세점 성과를 인정 받아 관심을 모으고 있다.
토니모리가 지난 1일 국회의원회관 대회의실에서 열린 `2015년 글로벌 럭셔리 어워즈(GLOBAL LUXURY AWARDS)`에서 `TOP 브랜드 대상`을 수상한 것.
`2015년 글로벌 럭셔리 어워즈(GLOBAL LUXURY AWARDS)`는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애쓰는 지자체 및 기관과 상생을 통한 사회공헌을 하고 있는 기업을 대상으로 지역 상품이 세계 명품으로서 성장해 나갈 수 있는 기회의 장을 마련하고자 이철우 의원, 김장실 의원, 강은희 의원, 박수현 의원 및 우리상품세계명품화추진위원회의 공동주최로 진행된 행사다.
`2015년 글로벌 럭셔리 어워즈`에 선정된 기업은 글로벌 시장에서 신뢰성을 부여하는 `세계명품인증`을 수여 받게 된다.
토니모리는 면세점에서의 높은 판매율과 중소중견 기업의 화장품 리더로서의 면목을 인정받아 삼성 갤럭시, 설화수, MCM, 제이에스티나 등과 같은 국내 유명 브랜드와 함께 `TOP 브랜드 대상`을 수상했다.
이 밖에도 사회공헌부문에는 한국콜마, 파라다이스, 문화협력 부문에는 탤런트 김정훈 등이 수상의 영예를 안았으며, 시상자 및 축사를 위해 새누리당 김무성 대표최고위원, 새정치민주연합 우윤근 의원, 정갑윤 국회부의장 등이 참석했다.
이번 수상과 관련 토니모리 마케팅팀 관계자는 "토니모리만의 유니크한 디자인과 우수한 제품력으로 해외시장에서도 토니모리만의 입지를 강화하고 있다"며 "향후에도 뷰티플 한 아이디어를 중심으로 국내외 소비자들의 마음을 사로잡기 위해 혁신적인 제품 개발에 힘쓸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토니모리 측은 `2015년 글로벌 럭셔리 어워즈(GLOBAL LUXURY AWARDS)`에 선정된 약 30여건의 기업, 제품, 컨텐츠 등은 우리상품세계명품화추진위원회, 글로벌평판커뮤니케이션연구소, 한국면세점협회, 한국중소중견면세점협의회, 글로벌공유가치나누기운동본부, 글로벌관광융복합산업연합회, 국회 지방살리기포럼의 엄격한 기준을 통해 선정되었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