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6월13일 토요일 청춘남녀 500여명이 참여하는 대규모 맛집탐방 행사가 개최된다. 프리미엄 오랄케어 전문브랜드 덴티스테는 키스데이를 맞아 후레쉬키스데이 in 덴티스테 이벤트를 기획하고 새미프와 함께 ‘청춘남녀 맛집 프로젝트’를 용산 아이파크몰에서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Fresh Kiss? Do Dentiste!’라는 슬로건의 행사로 오후 2시부터 8시까지 진행된다. 1부는 청춘남녀 맛집 프로젝트로 3시간동안 진행되며 참가자들은 동성 2인1조가 되어 제휴된 아이파크몰 내의 고급 음식점을 자유롭게 이동할 수 있다. 입장 시에는 스탭에 의해 남녀 2:2좌석으로 배치되고 음식점의 대표음식과 맥주가 제공된다.
2부 행사는 오후 5시부터 진행되며 OX게임과 다양한 이벤트 게임존이 마련된다. 6시부터는 4층 이벤트파크에서 참가자들을 위한 특별 콘서트 ‘Fresh Kiss Concert’가 진행된다.
행사를 기획한 덴티스테 관계자는 "키스데이를 맞아 젊은 청춘들의 커플탄생을 응원하고 고객들에게 좀 더 친근하게 다가갈 수 있도록 맛집탐방 프로젝트를 기획했다. 앞으로도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행사 참가신청은 새미프 홈페이지(www.saemip.com)를 통해 할 수 있다. 20세부터 32세까지 참가할 수 있으며 참가비는 남성 25,000원 여성 18,000원이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