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연, 유기농 화장품을 소개하고 있는 `오가닉박스`에서 본격적으로 시작된 여름시즌, 뜨거운 햇볕 아래서도 당당한 아웃도어 라이프를 위한 `아웃도어 뷰티 박스`를 출시했다.
새롭게 소개되는 `아웃도어 뷰티 박스`는 어렵고 생소한 성분명으로 제대로 된 천연, 유기농 화장품에 대한 구매가 어려웠던 소비자들의 니즈를 파악해 런칭하게 된 오가닉박스의 11번 째 정기 박스다. 뜨거운 기온으로 쉽게 달아오르고 예민해지기 쉬운 피부를 위한 유기농 비비크림과 유기농 립밤 정품 2종을 포함해 미니어처 샴푸와 휴대용 물티슈까지, 아웃도어에 유용한 제품들로 구성됐다.
먼저, 오썸의 `미네랄 커버 비비 크림`은 유기농 알로에베라 추출물과 천연 미네랄 성분을 함유해 자극 받은 피부를 진정 시키고 보호해 줌과 동시에 실리콘 프리로 유해성분을 배제하고서도 자연스러운 윤기와 적당한 커버력을 갖췄다.
포밤오가닉은 `립밤`이라는 단일 품목에 집중해 엄선된 성분을 바탕으로 높은 제품력까지 인정받고 있는 브랜드로 대표 제품인 `프로텍티브 밤`을 이번 기회에 만나볼 수 있다. `프로텍티브 밤`은 아보카도 오일, 보리지씨 오일, 쉐어버터를 포함해 다양한 천연 성분들의 함유로 예민한 입술 뿐 아니라 팔꿈치, 눈가 등 건조한 부위와 연약한 아기 피부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멀티 밤이다.
여기에 땀이 많이 나는 여름철의 두피를 위한 아로마티카의 `티트리 퓨리파잉 샴푸`는 지성 및 가려운 두피와 모발을 위한 설페이트 프리 샴푸이다. 캣닙과 홀스테일 성분이 두피의 가려움증 완화를 돕고, 페퍼민트와 티트리 성분이 청량한 마무리감을 선사한다.
한편 오가닉박스는, 큐레이션 박스 자체의 판매 목적보다는 시즌별로 엄선된 다양한 제품들을 저렴한 가격으로 직접 사용해본 후 본인 피부에 적합한 제품을 선택할 수 있도록 제안하고 있다.
총 46,000원 상당의 제품을 18,000원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는 `아웃도어 뷰티 박스`에 소개되는 모든 제품은 오가닉박스 홈페이지를 통해 단독으로도 구매가 가능하며, 이 외에도 꼼꼼히 성분 비교를 마친 다양한 천연, 유기농 화장품들을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