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브 사단 싱어송라이터 가수 임세준이 신곡을 발표한다.
5일 정오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새 디지털 싱글 ‘아엠 쏘리(I`m Sorry)’를 발표하는 것.
임세준의 신곡 `아엠 쏘리(I`m Sorry)`는 미디엄템포의 R&B 소울곡으로 조건 없이 나 하나만 바라봐주고 믿어주고 사랑해주는 한 사람을 위한 세레나데 곡이다. 사랑하는 사람을 앞에 두고 고백하듯이 풀어낸 수필 같은 가사가 인상적이다.
특히 이번 싱글 `아엠 쏘리(I`m Sorry)`는 가수이자 더바이브엔터테인먼트의 대표 프로듀서인 바이브 윤민수가 총 프로듀싱 및 작곡, 히트메이커 민연재와 공동 작사해 눈길을 끈다.
뿐만 아니라 케이윌, SG워너비, 윤하 등 여러 아티스트 앨범에 참여해 능력을 인정받은 프로듀서 킹밍(KingMing)과 포맨, 이영현, 엠씨 더 맥스 앨범에서 함께 호흡을 맞춘 프로듀서 김동휘, 전주현이 편곡에 참여해 화려한 라인업을 자랑한다.
소속사 관계자는 임세준 `아엠 쏘리(I`m Sorry)`에 대해 "임세준이 가지고 있는 흑인 R&B 소울의 느낌을 최대한 표현한 곡이다"며 "자신에게 꼭 맞는 옷을 입을 것처럼 임세준의 색깔로 만들어진 곡이므로 듣기 좋은 곡이 될 것이다"고 전했다.
임세준은 지난 2012년 `오늘은 가지마`로 데뷔, 샤이니 종현, 플라이 투 더 스카이 환희, 슈퍼주니어 려욱, 제국의 아이들 문준영, FT아일랜드 재진 등이 `오늘은 가지마`를 커버, 소속사 식구인 벤이 여자 버전의 `오늘은 가지마`를 발표하면서 유명세를 탔다.
한편, 임세준의 디지털 싱글 `아엠 쏘리(I`m Sorry)`는 5일 정오 각종 음원 사이트에서 공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