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통없이 허벅지에서 발목까지 매끈한 다리는많은 여성들이 선망하는 각선미이지만,관리가 쉽지 않은 것이 사실이다.특히 종아리에 `알`이 생긴 경우라면,다이어트만으로도 개선하기 어려워 종아리퇴축술 등의 시술을 고려하는 이들도 있을 정도다.
이러한 상황 속 전신척추교정 및 체형교정전문 강남세란의원의`각선미(하체토탈케어)`프로그램`이 시술 없이도 각선미 연출이 가능한 방법으로 눈길을 끌고 있다.관계자에 따르면,해당 프로그램은 하체안의 지방, 부종, 근육 상태를 정확하게 진단하고 다리 속 뼈의 각도인 큐앵글(Q-angle)부터 바로 잡아 근본적인 원인을 치료하는 신개념 하체 복합 교정 치료법이다.
큐앵글(Q-angle)이란 슬개골의 중심 부위와 경골 조면을 이은 직선상의 선과 전상장골극에서 슬개골 중심 부위를 지나가는 선사이에 형성되는 각도를 의미한다.
관계자는 "임상실험 결과, 아름다운 다리 라인의 황금각도는 11.5도로 밝혀진 만큼 이러한 황금각도를 찾아주는 근본구조 치료과정을 선보이고 있다"면서 "전 척추의 분절 자극과 골반-고관절 가동 범위를 확보해 무릎부터 발목까지 연결되는 체순환로를 개통함과 동시에 정상적인 기능을 회복하여 노폐물 제거와 부종을 개선시키는 효과까지 얻을 수 있다"고 전했다.
더불어, 늘어져 있는 피부를 팽팽하게 하고 알통을 매끈하게 만들어주는 것도 가능하며, 근육과 근막 사이의 주름을 형성하는 콜라겐 세포자극으로 매끈한 다리 라인도 연출할 수 있다.체외충격파, 엔더몰러지, 고주파 등을 이용해 셀룰라이트 분해, 체지방과 노폐물 제거등의 효과도기대해볼 만하다.
전신 체형교정 및 휜다리교정 전문강남세란의원 김수연 대표원장은 "각선미 프로그램은 다리 속 틀어져 있는 뼈의 각도를 바로 잡는 것부터 시작해야 한다"면서 "단순히 외적 아름다움만을 생각한 시술보다는 환자의 건강까지 생각해 다리 속의 각도부터 바로 잡아 각선미는 물론,다리의 불균형을 초래하는 원인을 치료할 것을 권한다"고 전했다.
한편, 해당 전문의원은 KCA 한국소비자평가원에서 조사한 2015의료 소비자 만족도 평가 1등급 인증을 받았으며, 내원하는 환자가 직접 평가한 결과로 알려져 관심을 모으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