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심야식당, SBS 심야식당, 드라마 심야식당
9일 `심야식당`의 티저 포스터와 제작진, 출연진의 자필 메시지가 공개됐다.
오는 6월말 첫 방송되는 SBS 심야드라마 `심야식당`은 밤 12시부터 아침 7시까지 문을 여는 독특한 콘셉트의 식당과 이 곳을 찾는 손님들의 보편적이고도 특별한 이야기를 그린 작품.
공개된 티저 포스터는 어디에서나 볼 수 있을법한 한적한 밤거리의 풍경이 그려져 있는 모습으로, 소소하지만 특별한 이야기를 보여줄 드라마 `심야식당` 그대로의 것을 이미지로 표현하고 있는 듯해 눈길을 끈다.
또한 `기억나는 맛, 기억에 남는 맛`이라는 문구는 누군가의 추억과 기억, 그 속에 담긴 특별한 음식으로 채워나갈 `심야식당`의 따듯하고 감동적인 이야기들을 함축적으로 보여주고 있어 방송에 대한 시청자들의 기대감을 더욱 고조시키고 있다.
이와 함께 연출을 맡은 황인뢰 감독과 최대웅 작가, 홍윤희 작가를 비롯해 출연 배우들은 티저 포스터에 사인과 함께 `심야식당 만세!!`, `심야식당이여 영원하라, 팍팍!`, `심야식당 맛있게 시즌 쭉~`, `맛있는 음식과 재미있는 이야기 준비 완료!`, `맛있는 밤!` 등 `심야식당`의 독려 메시지를 전하기도.
한편 전세대가 공감하는 `음식`이라는 소재를 중심으로 그 속에 담긴 사람 냄새 나는 힐링 스토리를 담은 SBS 심야드라마 `심야식당`은 오는 6월말 첫 방송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