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니랑 고고` 하지원, "저 오늘 완전 못생겼죠?" 망언 스타 등극?!
언니랑 고고 하지원 언니랑 고고 하지원 언니랑 고고 하지원 언니랑 고고 하지원
`언니랑 고고` 하지원, "저 오늘 완전 못생겼죠?" 망언 스타 등극?!
`언니랑 고고`의 하지원이 망언스타 대열에 합류한다.
9일 방송될 온스타일 `언니랑 고고`에서 하지원은 잠에서 막 깬 모습으로 카메라 앞에 등장해 꾸밈없는 매력을 뿜어낼 계획이다.
이날 하지원은 부스스한 모습으로 수줍게 "저 오늘 완전 못생겼죠?"라고 물으며 "세수도 안하고 많이 못생겼구나"라고 스스로를 디스해 망언 스타로 등극하게 될 예정이다. 그 말에 카메라가 끄덕이며 맞장구를 치자, 하지원은 귀엽게 비명을 지르며 도망가 웃음을 자아낼 전망이다.
또 하지원과 친언니 전유경이 프랑스 그라스에 머무는 동안, 도움을 받고 친분을 쌓았던 이웃들을 초대해 파티를 벌이기 위한 준비 과정이 그려진다. 한국식 불고기의 맛을 선보이고 싶다는 그녀들의 야심 찬 계획이 무사히 실현될 수 있을지 기대를 모으는 중이다. 특히 예고 영상에서 내용물이 끓어 넘치는 냄비와 자욱한 연기로 가득 차버린 집 안 모습이 공개돼 대체 무슨 일이 일어난 것인지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제작진은 "남프랑스에서의 마지막 파티를 준비하며 실수 연발, 좌충우돌하는 두 자매의 솔직한 모습이 그려질 예정"이라며 "이 모든 것을 함께 겪으며 서로를 더 알아가고 둘만의 추억을 쌓는 하지원, 전유경 자매의 이야기에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언니랑 고고`는 현지에 있는 집에 직접 살며 현지인으로서의 삶을 그대로 살아보는 새로운 개념의 리얼리티 예능 프로그램이다. 대한민국 최고의 여배우 하지원이 남프랑스에서 생활하며 겪게 되는 낭만적이고도 유쾌한 일상을 그려나간다. 매주 화요일 밤 11시 방송된다.
한국경제TV 류동우 기자
ryus@bluenews.co.kr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