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웰빙을 만드는 사람들이 운영 중인 건강을 생각하는 맛있는 피자 브랜드 `뽕뜨락피자`와 프리미엄 스타일리쉬 치킨펍 `쌀로 요리한 닭(쌀닭)`이 제 34회 프랜차이즈 산업박람회에 참가한다고 11일 밝혔다.
창업박람회는 오는 13일 서울 양재동에 위치한 aT센터에서 열린다. 80여 개 프랜차이즈 기업이 참가하고, 180개 부스 규모다.
㈜웰빙을 만드는 사람들은 최대규모인 총 6부스로 참가, 각각의 부스를 브랜드 특유의 인테리어로 꾸미고 다수의 예비창업자들의 상담문의를 감안해 본사 전문인력을 최대한 배치했다. 또 푸드트럭를 동원해 `뽕뜨락피자`와 `쌀로요리한닭`의 뛰어난 맛과 품질의 메뉴를 제공, 브랜드 경쟁력을 확실히 보여준다는 계획이다.
특히 이번 박람회에서는 우리 쌀과 뽕잎의 멀티그레인이 함유된 치킨파우더로 조리하고, 천연 야자수 열매로 만든 팜올레인유와 HACCP 인증 시설에서 제조된 100% 국내산 신선 냉장육만을 사용해 만드는 `쌀로 요리한 닭(쌀닭)`의 메뉴도 선보인다.
또한 상담 후 가맹점 창업 시, 치킨브랜드인 쌀닭도 복합매장으로 운영할 수 있게 지원한다. 창업비 전액 무료 및 피자전문점 가맹비 전액 무료, 행사 치즈&도우 지원, 행사 치킨 물량 지원 등의 혜택도 제공할 방침이다.
명정길 대표는 "창업을 희망하는 분들이 부스를 방문하고 1:1 전문상담까지 받으면 `뽕뜨락피자`와 `쌀로 요리한 닭`의 성공경쟁력을 확인 할 수 있을 것"이라고 하면서, "최근 뽕뜨락피자를 창업하면 쌀닭을 복합매장으로 무료로 창업하는 1+1 창업시스템을 선보였는데, 이러한 부분에 대한 자세한 설명도 들을 수 있다"고 설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