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투비 육성재가 참여한 `후아유-학교2015‘(이하 후아유) OST가 베일을 벗는다.
`후아유` OST 제작사(CJ E&M, 심엔터테인먼트) 측은 16일 정오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육성재의 `휴아유` OST part8 `러브송(Love Song)`을 공개한다.
`러브송`은 팝스타일의 정통 미디엄곡으로 어쿠스틱한 기타 리프와 심플한 리듬패턴의 조화가 복고적인 느낌을 주며 아름다운 선율의 멜로디가 돋보이는 마음을 따뜻하게 만든다.
또한 요즘 대세인 육성재의 달콤한 목소리로 러브송의 노랫말을 더욱더 가슴에 와 닿게 표현했다. 피처링에는 `K팝스타4`에서 매력적인 독특한 음색과 귀여운 외모로 사랑받은 박혜수가 참여해 사랑스러운 곡으로 완성시켰다.
`러브송`은 효린 `안녕`, 에일리 `눈물이 맘을 훔쳐서`를 작곡한 김세진이 참여했으며, 극중 공태광의 이은비를 향한 가슴 아픈 짝사랑이 높은 공감을 얻고 있는 만큼 `러브송`이 두 사람의 러브라인에 힘을 실어줄 것으로 기대된다.
특히, 드라마 ‘후아유’ OST는 그간 `괜찮아 사랑이야`, `피노키오`, `추적자`, `쓰리데이즈` 등 수많은 드라마 OST를 프로듀싱한 송동운 프로듀서가 참여해 음원차트에서 좋은 성적을 거두며 다시 한 번 드라마 OST 신드롬을 일으키고 있다.
드라마 ‘후아유’ OST 제작사 측은 "육성재 `러브송`으로 황금 라인업이 모두 완성됐다. 육성재가 공태광에 완벽히 이입해 부른 곡이다"라며 "종방을 위로하기 위해 그동안의 OST를 담은 스페셜 음반 패키지를 23일 발매할 예정이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대세남’ 육성재가 참여한 `휴아유` OST part8 `러브송(Love Song)`은 16일 정오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첫 공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