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미박스, 뷰티 유튜버 연두콩과 두 번째 콜라보 진행

입력 2015-06-16 18:42  



뷰티 이커머스 기업 미미박스는 뷰티 유튜버 연두콩과의 두 번째 콜라보레이션 컬렉션 `아임 미미 연두콩`을 출시한다고 16일 밝혔다.

국내 가장 핫한 뷰티 유튜버인 연두콩은 쉽고 빠른 셀프 동안 메이크업 동영상을 선보이며 뷰티 매니아들에게 열광적인 지지를 받고 있는 화제의 인물이다. 지난 1월에는 미미박스와 공동으로 기획하고 제작한 `연두콩 컬렉션 시즌1`을 선보여 큰 인기를 얻은 바 있다.

시즌1의 폭발적인 인기에 힘입어 기획한 연두콩 시즌2는 미미박스의 스타일리시한 메이크업 라인인 `아임(I`m)` 시리즈와 만나 이전 시즌보다 패셔너블한 감성이 더해진 것이 특징이다. 피부 겉은 산뜻하고 보송하면서 피부 속은 촉촉하게 연출하는 프라이머 스틱과 함께 채도가 높은 선명한 레드 오렌지 컬러 립스틱으로 구성됐다.

`아임 연두콩 프라이머 스틱`은 선크림, 프라이머, 베이스 기능을 겸비한 3 in 1 멀티 스틱 프라이머다. 피부에 부드럽게 녹아 가볍게 발리는 스틱 타입으로 연보라 빛 제형이 칙칙한 피부를 더욱 환하게 해주며, 다공성 파우더가 피지를 흡착하고 유분기를 잡아 산뜻한 피부로 표현해준다.

또한 강력한 자외선 차단(SPF50+/PA+++) 효과는 물론 끈적이지 않고 산뜻한 마무리감으로 야외활동이 많을 때나 바캉스 아이템으로 제격이다. 한 손에 잡히는 사이즈로 언제 어디서나 휴대하면서 수시로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아임 연두콩 픽스 립`은 입술을 매끄럽게 해주는 프라이머 기능과 더불어 립스틱의 생생한 발색력과 밀착력, 틴트의 지속력을 겸비한 립 컬러다. 립 밤 타입으로 부드럽게 발리며, 한 번의 터치로 생생한 컬러를 표현해준다.

미미박스 아임 미미 연두콩은 미미박스에서 단독 판매하며, 미미박스 모바일 앱과 미미박스 홈페이지를 통해 구매 가능하다. 출시 예정일은 17일.

한편 미미박스는 2012년 2월 설립된 국내 최대 뷰티 큐레이션 커머스 기업이다. 트렌드에 집중하는 미미박스는 `아임 아이섀도(I`m eye shadow)`, `아임 블러시(I`m blush) 등 아임 시리즈와 같은 자체 브랜드 출시와 함께 `미미박스x포니의 샤인이지글램 섀도 팔레트`와 `미미박스x조성아22의 겟핏치글로우팩트` 등 다양한 콜라보레이션 제품을 선보이며 뷰티 브랜드로서의 영역을 넓히고 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