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린알로에(대표 정광숙)가 면역력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으로 식약처에서 품목허가받은 `그린순베라골드400`을 출시한다.
그린알로에는 `그린순베라골드400`(1000ml, 4만원)의 주원료인 알로에를 원산지인 미국 유기국제인증기관인 QAI(Quality Assurance international)에서 유기농 관리체계가 우수한 친환경 원료로 인증 받은 미국산 유기농 알로에로 유효성분 파괴를 최소화하기 위해 급속동결 건조공법을 사용한 원료이며, 단 1%도 중국산 원료를 사용하지 않아 경쟁력을 갖추었다.
이 제품은 순수한 알로에베라겔즙액으로 400%를 함유해 국내최대함량인 1일 면역다당체 300mg을 함유한 제품으로 당성분을 배제하고 자연의 맛을 그대로 느낄 수 있는 신제품으로 건강상태와 취향에 따른 소비자들의 선택의 폭을 넓혀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또한 액상타입 제품으로 개봉 후 공기와 접촉 후 2차적 세균 감염을 방지하기 위해 합성보존료가 아닌 천연보존료를 함유해 제품의 품질을 높였으며, 합성보존료·합성감미료·합성착향료를 함유하지 않은 `3무 제품`으로 식약처로부터 품목허가 받았다.
그린알로에 주차미 연구소장은 "개인 위생관리와 균형잡힌 식습관, 적절한 운동 등으로 면역력을 키워내는 것이 관건"이라며 "바쁜 일상속에 올바른 생활패턴을 유지하며 자연의 맛 그대로 면역다당체 함량을 극대화한 `그린순베라골드400`(문의:080-234-6588)을 섭취하는 것도 가족 건강을 지키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