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SL#3 공식수입처 ㈜나무.물.산(대표 김석진)이 스포츠마케팅 전문회사 ㈜지에스앰(대표 김재현)과 스포츠 스폰서십 계약을 맺었다. ㈜나무.물.산은 이번 스폰서십 계약을 통해 국내 최고의 선수들에게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 제품인 VSL#3(브이에스엘3)을 지원하는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이번 계약을 통해 ㈜나무.물.산은 제31회 리우데자네이루 올림픽 때까지 VSL#3를 제공하고, 스포츠를 즐기는 많은 이들에게 프리미엄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 제품인 VSL#3에 대한 건강한 이미지를 보다 효율적으로 알려나갈 계획이다.
VSL#3(브이에스엘3)는 국내에서 판매되는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 제품 중에서도 많은 4500억 마리의 유익균을 고농도로 함유한 제품이다. 마크 제이콥스와 영국 엘리자베스 여왕 등 셀럽이 챙겨먹는 제품으로 알려지며, 세계 21개국에서 판매되고 있다.
김재현 대표는 “전 국민의 지지를 받는 스포츠 스타들에게 이번 지에스앰 스포츠마케팅 스폰서십을 통해 건강하고 좋은 제품을 지원할 수 있게 돼 기쁘게 생각한다”고 전했다.
또 김석진 소장은 “특히 건강이 중요한 스포츠스타들에게 프로바이오틱스 VSL#3가 더욱 활기차고 힘찬 이미지를 만드는 데 긍정적인 영향을 미칠 것으로 생각한다”며 기대감을 표했다.
한편, 이번 협약을 통해 브이에스엘3는 올림픽 축구 국가대표팀 신태용 감독, 한국 축구의 레전드 전남 드래곤즈 김병지 선수, 애틀란타 올림픽 유도 금메달리스트 전기영 용인대 교수, 한국 복싱 국가대표 코치 김주영 용인대 교수 등에게 제공될 예정이다.
또 차기 올림픽 유도 금메달 유망주인 안창림, 안바울, 송민기, 이성근 선수를 비롯하여 인천 아시안게임 복싱 금메달리스트 함상명 선수, 차기 복싱 유망주를 양성하는 용인대 복싱부 김원호, 김지녕, 양참힘, 신유환, 길영진 선수들에게도 제 31회 리우데자네이루 올림픽 때까지 지원된다.
프로바이오틱스 VSL#3(브이에스엘3) 제품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국내 공식 홈페이지(http://vsl3.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