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항공, 글로벌 고객만족도 11년 연속 1위

임원식 기자

입력 2015-06-19 15:18  



대한항공이 일본 능률협회컨설팅이 주관한 `글로벌 고객만족도 조사`에서 항공여객운송 서비스 부문 1위를 차지했습니다.

`글로벌 고객만족도`는 온라인 설문조사를 통해 제품이나 서비스에 대한 소비자들의 만족 정도를 조사하는 지표입니다.

이로써 대한항공은 올해를 포함해 11년째 항공여객운송 서비스 부문 1위 기업에 오르게 됐습니다.

대한항공은 신규 항공기와 좌석의 지속적인 도입과 서비스 질 향상, 적극적인 노선개발 등이 소비자들로부터 인정받았기 때문이라고 자평했습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